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서 패밀리 레스토랑 / 필하우스 레스토랑 양식

맛집

by 혜인혜인 2019. 12. 10. 11:58

본문

필하우스 레스토랑 양식

마켓오 압구정점 분위기 아주 좋은 웰빙 레스토랑 좋아요 맛 있지만 양이적고 비싸요 분위기 좋고 맛도 좋은 레스토랑

가격은 좀 비싸지만 음식은 맛있어요레스토랑 2층 내부는 넓고 분위기가 엄청 고급스러워요 패밀리 레스토랑 중에서는 분위기가 제일 좋으나맛은 있어도 가격다비는 아쉽다는 생각이 들고 연말임에도 평일 저녁 방문이라 재료 소진된 메뉴들이 많아 먹을수있는게 너무 한정적이었다그러나 서비스 만큼은 정말 좋았다 언주로 도산사거리 근처에 있어요 대로변에 있어 찾기 쉽고 내부가 생각보다 더 크네요 런치세트 먹었는데 샐러드부터 음식이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와인 좋아 하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콜키지 프리의 식당입니다건강한 패밀리 식당이라고 생각합니다 레스토랑 깔끔하고 분위기 좋았어요 콰트로 치즈 플랫 브레드와 명란크림 연어파스타 주문했어요 파스타 맛있었어요 인테리어나 분위기가 좋고 음식 맛도 좋습니다 음식이 건강한 느낌이고 가격 또한 많이 비싼편이 아니라서 부담없고 다양한 종류의 음식들이 있어서 자주 방문하게 됩니다 여성분들이나 소개팅 데이트도 부담없이 가능할듯 하네요 도산대로변에 위치합니다 테이블 배치가

팬케이크 온더 록스 (Pancakes on The Rocks) 시드니 젊은이들의 아지트

팬케이크부터 피자 립 스테이크 까지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캐주얼 레스토랑 현지인도 줄 서서 먹는 맛집으로 브레이크 타임 없이 24시간 동안 운영한다 소파 좌석과 테이블 좌석이 있어 패밀리 레스토랑 특유의 부담 없고 편안한 분위기가 특징 대표 메뉴인 팬케이크는 한개만 먹어도 배가 부를만큼 큼직하고 두껍다

뷰33 양식

이태원 공연 뷰33 지난 불금7월 말에 결혼을 앞둔 친구이 모임은 각각 사는 지역들이 너무 달라서한번 뭉치기 참 어려웠어요 파토도 여러번 났었는데이번만은 절대 파토내지말자 신신당부약속 취소하는 사람 벌금내기라는 벌칙까지 세워서드디어 모두 다 모였습니다 친구의 청첩장직접 또 받아야되지 않겠어요 모임 장소는 결혼하는 친구가 결정했어요 이 친구는 이태원을 정말 좋아하거든요 저같은 경우는 어쩌다 한번 가는거라어디에 뭐가 있는지 정말 잘 몰라요다들 바쁘다보니 아마 결혼식에서나 볼 수 있을 것 같다며오늘은 조용하게 커피숍에서 수다 떨기보다는싄나게 놀고 싶다며 장소를 선정했어요 이태원 공연 즐길 수 있다는 곳뷰33VIEW 33 화려한 네온사인이 반짝 반짝불금이나 주말에는 이태원 홍대 이런 번화가들즐기시는 분들이 많으시죠저는 사람이 많고 번잡한걸 별로 안좋아해서다 녀본 기억이 거의 없어요 20대를 제대로 즐겨보지 못한 것 같아서요 즘

아웃백 홍대점 패밀리 레스토랑 맛있고 가성비 좋았던 곳 할인할때 좋음

가족이랑 함께간 아웃백 주말에 방문했는데역시나 사람도 많고 여기저기 시끄럽긴 했지만그래도 가성비대비 맛있게 먹고 왔네요 홍대점은 역근처에서 매우 먼 단점이 있지만그래도 가볼만해요 사람도 적고 립아이스테이크에 투움바가 젤맛잇어요 추천 맛있는 패밀리 레스토랑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즐길수 있습니다 다만 스테이크 의 경우 구워주는것이 아니라 데워주는것으로 들어서 잘 먹지 않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