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덕역 시찌린 / 시찌린 샤브샤브

맛집

by 혜인혜인 2019. 12. 6. 08:02

본문

시찌린 샤브샤브

샤브샤브와 스키야끼가 주메뉴 이제 사춘기를 지나려나 왔다갔다 하는 아들 새해 첫날에 무얼 할지 고민을 좀 해봐야겠습니다

시찌린 일본식 샤브샤브 고덕동 맛집 명일동 맛집 강동구 샤브샵 강동구 맛집 강동구 모임장소 고덕역에서는 많이 걸으셔야 해요

주 소 서울 강동구 동남로 877 전 화 0234278592 시 간 1130 2200 동네 걷다보니 한화오밸리스크 건물 2층에 위치한 시찌린 아들래미랑 세가족 먹기 좋은 샤브샤브집이라 무작정 올라와봤어요

메뉴판을 보니 일단 샤브샤브가 메인이고요

스키야끼도 주문해보고 싶었는데 아무래도 샤브가 무난할 것 같아서 샤브샤브 오잉 양갈비도 팔아요

샤브샤브 말구 구워먹는 고기들도 있어요

저희집 주문메뉴 와규 샤브샤브가 드디어 뙇 밑반찬 정갈하고요

샤브샤브 4인 한우고기로 주문 1인 22000원 반찬이 참 맛나요

샐러드와 두부 최고 샤브샤브 양념장 야채 듬뿍 튀긴 두부 반찬 이게 예술 고기 푸짐하네요

스키야끼는 샤브샤브와 다르게 육수양이 적으니 참고해주세요

대표선수는 샤브샤브와 스키야키입니다

두메뉴는 비스무리한데 샤브샤브를 국물이 좀 많고 담백하며 스키야키는 국물이 별로 없고 진한 맛 신메뉴가 나왔지만 시찌린에 오면 메인메뉴를 먹어줘야죠 사진이 잔뜩잔뜩 있는 메뉴판 구성 한우보다는 와규를 좋아해서 와규를 시키는거죠 한우가 비싸서가 아니라 언젠가는 한우를 시켜먹을 날이 방도 있고 테이블도 있습니다

와규부터 스키야끼 샤브샤브 그리고 각종 솥밥과 술안주까지 다양한 메뉴와 결코 떨어지지 않는 맛 그리고 편안하지만 깔끔한 분위기까지 패밀리 레스토랑이라는 단어에 거부감을 가지시는 분도 만족하실 만한 곳 입니다

인터넷을 보니 샤브샤브와 스키야끼로는 워낙 많은 분들이 소개해주셨길래 저는 제가 좋아하는 가마솥밥과 가츠정식을 소개합니다 가게 이름이 무슨 뜻인지 궁금했는데시찌린이란 말은 숯불을 일으키거나 취사할 때 쓰는 흙으로 만든 간편한 화로를 뜻하는 것이라고 하네요

나처럼 누군가에게 듣고 가야함 꽤 좌석이 넓어 대기했던 적은 한번도 없음 근데 이름이 왜 시찌린일까 음식점 상호치고는 상당히 독특함 테이블에 앉으면 이 종이를 깔아준다 되게 오래된 맛집 포스 뿜뿜 아래는 메뉴판 점심에는 간단히 면류를 먹기에도 좋을거 같음 새우마끼정식이 맛있다는 말을 들었는데 어디서 들었던건지 출처는 기억안남 나는 여태까지 다섯번 정도 시찌린을 방문했는데 올때마다 샤브샤브만 먹었당 와규호주산랑 한우 둘 다 먹어봤는데 나는 와규가 더 나은거 같음 더 맛있고 가격도 싸다 돼지고기 샤브샤브도 맛있다

카페핸섬 카페,디저트

취업 지원 프로그램 실시 및 참가자 모집 안내 오는 7월 4일화 오후 7시 30분 강동구 일자리카페 카페핸섬에서 취업지원 프로그램 이 진행됩니다 7월 4일화로 일정이 변경되었습니다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구는 지난해부터 취업을 준비하는 지역 청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다양한 취업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해왔는데요 오후 7시 30분부터 약 2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특강에는 JTBC 장성규 아나운서가 멘토로 나서 본인이 겪었던 구직 경험과 청년들의 고민을 허심탄회하게 이야기 나눠보는 시간으로 꾸며집니다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서 활동한 장성규 아나운서는 청년들의 눈높이에 맞춰 특강을 토크쇼 형식으로 유쾌하게 진행하면서 현실적인 조언도 해줄 예정입니당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강동구 일자리카페 카페핸섬강동구 동남로71길 209 파라빌딩 2층에서는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30분에 진로상담 문서작성 클리닉 이미지컨설팅 성격유형검사 등 다양한 취업지원 프로그

와사비 일식당

고덕동 맛집 와시비 다녀왔습니다 냉메밀정식 먹어보았어요 채요미가 병원에 있어서 채요미랑은 못오고 장인어른 병문안오신길에 함께 점심식사했어요 장인어른이 여기 유명하다며 소개해준 와사비 점심때 조금 지나서 방문했는데 사람들이 많네요 날씨가 따뜻해져서 그런가 모밀먹는사람들이 엄청 많이 보였어요 와사비 완전 맛나게 먹고왔어요 정식시키니 초밥도나오고 죽도주고 이것저것 나오는게 많네요 역시 사람이 많은 이유가 있겠죠 나오자마자 사진을찍어야하는데 장인어른이랑 대화하며 기다리다 나오면 한수저먹고나서 사진찍고 오늘의 사진컨셉은 먹다가 찍기 장인어른이랑 냉메밀정식 너무나 맛나게 먹었어요 가격도 생각보다 좋은거 같구요 냉메밀보다 초밥이 먼저나와서 초밥먹다보니 냉메밀나오네요 완전 시원하게 먹은 냉메밀 입니다 요거를 넣어서 휘휘 저은다음 후다닥 먹었네요 먹다보니 김말이 이름이기억이 여하튼 와사비에서 너무나 잘 먹고 왔습니당 직접

호치킨 명일점 치킨,닭강정

오늘 포스팅 할 곳은 호치킨 이라는 치킨 집인데요 사실 몇년 전 작은 가게에서 시작해서 지금은 꽤 넓은자리로 이동했고 꾸준히 고덕동에서 사랑 받는 치킨 집입니다 저녁시간이라 사람들이 많은 편입니다 호치킨은 동네에 위치해서 그런지 나이 많은 어버지뻘 되는 분들 부터 연인친구 중고등학생 들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방문하는 치킨 집입니다 자리 잡고 앉았는데 역시나 가게는 바쁘네요 언제부터 치킨이 이렇게 우리의 일부가 되었는지 참 좋은 먹거리 라는 생각입니다 다양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치킨은 기본이고 이제는 감자튀김 하고 샐러드까지 판매 하네요 일단 치킨은 포장가격으로 8500원 입니다 다른곳 보다 저렴한 가격인데요 매장에서 먹을경우 1000원이 추가 됩니다 제 기억엔 포장시 콜라는 없고 치킨무는 제공된걸로 기억합니다 저는 그냥 제일 무난한 크리스피로 주문했습니다 주문후 기본 세팅입니다 양념소스 랑 치킨무는 언제나 리필이 가능하죠 드디어 나온 치킨 대략 이런 비쥬얼입니다

원두막집 토종닭 오리 백숙 오리능이백숙

토종닭 오리 백숙이 맛있는 집이에요 요리가 오래걸려서 가기전에 전화해놓고 가는게 좋아요 3040분은 걸려요 주차는 가능한데 주변에 단독주택이 하나둘 들어와서 점점 자리가 없어지긴 했어요 고덕역 인근에 강일IC가는길에 있어요 대중교통으로는 가기 어려운 편이에요 약재랑 넣고 푹 끓인 오리백숙 먹으니 뜨끈하고 보양하는 느낌이었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