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롯데타워 부페 / 더부페광화문점 부페 종류는 다양하지만 맛은 평범하네요

맛집

by 혜인혜인 2020. 1. 7. 02:13

본문

더부페광화문점 부페 종류는 다양하지만 맛은 평범하네요

부페 종류는 다양하지만 맛은 평범하네요

부페 종류는 스시도 있고 기본적은 부페 종류가 있습니다 다만 맛은 평범했습니다 룸 구조가 좀 애매해서 그런지 소리가 좀 울려서 시끄러웠네요

바이킹스워프 롯데월드몰점 해산물뷔페

그 외 그릴 코너에서 갈비랑 새우 등등도 구워줌 오징어 새우 그릴에 파바박그냥 내가 집에서 구워먹는 그런 맛임 랍스타 바사람들이 입장과 동시에 달려가는 곳대략 5마리 정도 먹으면 본전이라고 한다생각보다 소스가 다양하지 않아서아쉬움그리고 엄청 기대했는데점심 시간이 조금 지나고 입장해서 그런건지아니면 내 입맛이 싸구려라 그런건지질기고 비리고 두개 정도 까먹고 못먹음 랍스타안녕 가재들 소스는 칠리소스랑 버터레몬소스 있는데둘이 섞어먹으면맛이 괜찮음 그 옆에 육회도 있음 육회 클로즈업전체적으로 해산물 뷔페랑 애슐리 같은패밀리레스토랑 짬뽕 시켜놨는데뭔가 비싼 그런 느낌임디저트나 주스나 등등 힘은 줬지만내게 그닥 어필은 안됨

갸아테이 (ぎゃあてい, Gyatei) 일본 가정식 부페

사전에 조사해서 가본 미니 부페 식당 맛은 머 소소 우리가 갔을때는 줄은 없어서 바로 입장지하로 내려가면 자리 안내해주고우리식 부페규모를 생각하면 실망하심다

락떡 시화점 떡볶이

신개념 떡볶이 무한리필 시흥 정왕동 락떡으로 무조건 오라그대의 배때기를 양껏 채우니리 완전 내 스타일이었다고등학교 때 구미 중앙시장통에서 1000원짜리 떡볶이 참 많이 먹었더랬지 돈 좀 있던 날에는 애들이랑 장우동 가서 스페셜 떡볶이 시켜먹고그 이후로도 쭉 30대 후반 지금까지도 내가 가장 사랑하는 메뉴다 사실 무한리필은 싸지만 질이 떨어진다는 편견 때문에 잘 가지 않는 편인데 정왕동 락떡은 달랐다 로이드밤 건물 3층에 있고 엘리베이터 있음이쪽은 주차는 어려우니 가급적 이마트에 하시길 권장 매일 11002200 오빠가 계속 어디갈거냐고 물어보기에 내가 제일 좋아하는 거 먹을거야 내가 먹는거면 오빠도 ok지 남편은 떡볶이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걱정이 되긴 했는데 다른 메뉴도 있어서 베리굿 메뉴는 아래에서 확인매장은 생각보다 넓은 편이었다 일단 떡볶이 뷔페는 7900원이다 닭볶음이나 남도 갈비는 1번만

내츄럴 소울 키친 롯데월드몰점 한정식

잠실 롯데월드몰 맛집 내츄럴 소울 키친 카페 ttt 잠실 롯데월드몰은 거의 1주일에 한 번 이상 갈 정도로 자주 가는 곳인데요 주로 쇼핑하거나 영화를 보러 가는데 갈 때마다 어디서 뭘 먹을지 고민이 되더라고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잠실 롯데월드몰 맛집 내츄럴 소울 키친 카페 ttt는 뭘 먹을지 둘러보다 괜찮아 보여서 가게 된 맛집입니다 잠실 롯데월드몰은 주말에 가면 정말 모든 음식점들에 웨이팅이 있는 거 같아요 음식점이 적게 있는 건 아닌 거 같은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그런지 이날도 기다리는 사람들이 많아서 어디 갈까 둘러보다 다행히 6층 내츄럴 소울 키친에 빈자리가 있었습니다 얼른 앉아서 자리를 확보했는데 좌석 확보 후에 메뉴를 주문하라는 안내판도 있더라고요 우선 메뉴판이 예뻐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가게마다 메뉴판 보는 재미도 있는 거 같아요 뭐 먹을까 하다 소고기 버섯 우동과 채소튀김 정식 매콤 제육볶음과 쌈채소 반상을 주문하러 갔습니다 주문하러 가니 헉제육볶음은 20분 정도 기

https://xuhooi.tistory.com/entry/서울-맛집-땡기면-맛있음-맛있어요-라이프-지하-63빌딩근처-숨은맛집-재밌는-면요리점

 

서울 맛집, '땡기면' 맛있음 맛있어요 라이프 지하 63빌딩근처 숨은맛집 재밌는 면요리점

맛있음 제일 유명한 버섯땡면이 맛있고, 나머지 메뉴들도 괜찮습니다. 항상 사람이 많은 편 이라 기다려야 합니다. 맛있어요 국물이 있는 버섯땡면이나, 국물이 없는 해물볶음면, 파스타 같이 만든 카르보나라 볶..

xuhooi.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