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성 / 수원성 중식당

맛집

by 혜인혜인 2019. 12. 12. 02:34

본문

수원성 중식당

WS 수원성 역사      요즘 봄이라 나들이 많이 다니시죠우리 집도 나들이 다녀왔어요

이번에 수원성에 다녀왔답니다

WS 수원성 역사      요즘 봄이라 나들이 많이 다니시죠우리 집도 나들이 다녀왔어요

이번에 수원성에 다녀왔답니다

역시 멋있었어요

그리고 허기진 배를 가지고맛집을 찾았답니다고구려 수원점이 검색되네요

사정없이 차를 몰아 달려갔죠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9988 2층 0312052255여기 너무 고급지네요

점심특선 메뉴도 많았지만단백질 부족으로점심이고 해서 돼지 모둠구이로다가 여기 인테리어 너무 예쁘네요

진짜 고급져요

구이집이 이렇게 고급스러울수가 모둠 돼지구이 대령이요 색깔이 너무 신선해 보여요돼지고기는 색깔로 우선 감상하고불판으로 올라갑니다

와딱 이정도네요

타지 않고 겉만 약간 갈색으로돼지고기도 너무 태워서 먹으면 맛이 없어요

너무 익혀 먹는 건 비추파세리와 함께 먹어 주면 느끼함도 없고 더 좋네요

돼지고기를 다 먹고 나면 선지해장국까지저 선지 엄청 좋아하는데 돼지고기 기름장에 찍어 먹어도 참 고소하고 맛있네요

수원에 가시게 되면 꼭 들러보세요

수원성 육류,고기요리

연희동 수원성 회식 소갈비와 함흥냉면연희동 양념 왕갈비가 맛있는 수원성에 회식으로 고고주차장도 넓고 고깃집이지만 회식하기 좋게 넓고 쾌적한 곳 한우 소갈비를 먹으면 좋겠지만 미국산 호주산 소갈비라도 감사할 따름 기쁨 맘에 고무줄 바지 입고 연희동으로 고고 연희동 수원성 메뉴판은 이 정도 원래 한정식 파는 곳이었는데 리뉴얼하면서 갈비집으로 바뀐 곳꽃등심 한우양념갈비 미국산 양념 왕갈비 돼지갈비 육회 판매하는데 우리는 수원성 양념 왕갈비를 먹은 듯 테이블 세팅이 이렇게 돼있었는데 손가는 반찬은 하나도 없어역시 소갈비에는 양파장하나면 되지 왕갈비 한대에 1인분인데 통 크게 5대가 세팅돼있어알아서 구워 먹으면 후식된찌 공짜라길래 나는 그동안 수련해온 고기 굽기 실력으로 내가 굽겠다고 이모님께 당당히 말씀드리고 후식된찌 요청고기 중에서도 제일 빡세다는 소갈비 굽기 도전

수원성 육류,고기요리

말복 기념으로 든든하고 맛있는 점심 먹으러 다 같이 수원성에 다녀왔어요 이열치열 이 더위 또한 지나가리라 겨울이 되면 그리워지는 날이 오겠죠 갈비가 맛있기로 소문난 수원성의정부 서울 보스톤치과와 가까운 금오동 수원성에 다녀왔습니다 수원성 경기도 의정부시 호국로1519번길 233 지도보기 김치도 맛있고 국물도 정갈해서 한 뚝배기 싹 비웠어요 비오는 목요일 오늘점심은 의정부 금오동 수원성 갈비탕   의정부 금오동 수원성 왕갈비 갈비탕 바짝불고기 정식  을 주문했어요 의정부 금오동 수원성바짝불고기와 함께 나온미역국이 너무 맛있어서 한그릇을 모두 먹었네요 의정부 금오동 수원성 갈비탕1층에 가게옆으로 주차공간 마련되어있어편리했어요 막국수 파는데 주는 육수 맛이랄까 뭐가 되었던 싹 다 먹 의정부 홈플러스 맛집수원성

수원성갈비 육류,고기요리

창신시장이 어디있는지도 몰랐던 나지만 수원성갈비는 몇 번 들어봤다 생갈비가 워낙 저렴하고 괜찮다는 얘기에 궁금해하던 차에 같은 생각을 하고 있던 지인이랑 다녀온 창신동 맛집 수원성갈비 동대문역에서 멀지 않은 창신시장 안에 자리한 고깃집 세상에 떡집 옆이 갈비집이라니이렇게까지 시장 깊숙이 있는 고깃집은 첨이라 당황스러웠지만 재밌더라 자그마한 매장 한 켠에 자리를 잡고 목표로 했던 생갈비 2인분 주문했다 뭐좀 사야해서 현백좀 찍고 바로 다시 종3으로 복귀 슨트와 쥬드와 함께하는 저녁입니다 고고 갈비가 먹고싶은 슨트근데 왜 익선동 갈매기 골목으로 오라고하지 전 여기 갈매기만 파는줄 알았는데 갈매기 골목 중심부에 자리잡은 수원성 갈비입니다 창신시장에 있는 음식점 중에서 유명하기로는 손에 꼽는 곳인 수원성갈비라는 곳이 있어요 갈비에 소주 한 잔 생각나는 날이면 동대문 맛집 수원성갈비를 찾아보는 것도 좋을거에요 역시 크리스마스이브에는 드럼통이쥬 bbbb 창신시장 수원성갈비 메뉴

수원성 소고기구이

서현 맛집 수원성 양념갈비 냉면 지난 주말 양념갈비가 너무 떙기는거야 그냥 생갈비 말고 양 념 갈 비 거기에 한잔하면 완벽한 주말이 될 것 같아서 쎌의 손 끌고 찾아간 곳 서현 맛집 수원성 분당에 있지만 이름은 수원성이렸다 좋은 가족데이트코스가 될듯 서현 맛집 수원성 양념갈비 냉면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782 0317027766 안녕하세요 그중에서도 기억에 남는 서현 맛집이 있었으니 바로 서현 갈비 명가 수원성 입니다 문의사항 0317027766 수원성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새마을로1번길 7 상세보기 이렇게 건물 한 채가 다 서현 수원성 대다나다 일단 깔끔하고 넓어서 저는 남자친구랑 갔지만 가족외식이나 부모님과 함께 오기에 좋다고 생각 되어 지는 집이었어요 서현 맛집 수원성 메뉴판 누르면 커져요 서현 갈비 수원성 다 직접 구워주시기고 때맞춰서 불판도 샥샥 갈아주시기 때문에 먹기만 하시면 되요 양념갈비인데도 불구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