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 소담골 / 소담골 한식

맛집

by 혜인혜인 2019. 12. 23. 03:51

본문

소담골 한식

호매실에 손꼽히는 들깨수제비 맛집 소담골 사람이 늘 많아요

들깨수제비와 팥칼국수가 가장 유명합니다

여름이니까 오늘은 들깨수제비와 콩국수 기본 찬 겉절이가 다했어요

넘 맛있음 소담골 열무김치도 일품이에요

보리밥에 열무김치 넣고 쓱쓱 비벼 냠냠 소담골의 메인메뉴 들깨수제비 세상 고소하고 맛나고부드러워요

진한 콩 국물의 콩국수 딱 콩국수 맛 면이 맛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입 짧은 애들이 둘이니칼국수집을 자주 가는것 같아요

근처 칼국수 집은 많이 가본 듯 합니다

그 중에 맛집을 포스팅해야겠지요

서수원 홈플러스 뒷길 아파트 단지 끝까지 따라가다보면  소담골이라는 칼국수집이 나온답니당   메뉴는 다양하지요

보통 칼국수랑 수제비는 세트로 따라다닙니다

여기에다 이집은 보쌈 호리훈제를 추가로 선보이고 있네요

이게 메인인가 계절별미도 있구요

일단 해물칼국수 2인분 들깨 수제비1인분 시켜봅니당에피타이져로 열무비빔밥이 먼저 나옵니다

소담골 찜닭

맛집 냄새맡는데는 나름 일가견이 있다고 생각이 드는데 센텀에 가면 그 기능이 마비됩니다 _ 아마도 속을 숨기고 겉치장이 화려한 그 동네 분위기때문에 그런가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유명한 팔선생을 갈까하다가 젼군이 중국요리 싫다하여상전이 따로없어요 바로 옆에 보이는 간판을 따라 들어간 삼계탕 전문점 소담골 삼계탕외에 다른 메뉴도 있었지만 뭐든 대표메뉴가 맛있는 법 이라며 삼계탕을 주문했어요 _ 개인적으로 삼계탕에 들어간 찰밥을 진심으로 좋아하는데  심하게 부족한 찰밥이 참으로 아쉽더군요 아무튼 저는 올여름 삼복에도 못먹었던 삼계탕을 처서를 앞두고 잡숴주셨네요 wwwhomanecokr homane               재생하기 바로보기가 지원되지 않는 파일입니다 클릭하여 팝업창으로 플레이 해보세요

소담골 한정식

거기다가 샐러드까지 한정식 구성이 좀 아쉽네요 편안하게 드실 수 있는 그런 한정식이었답니다 매번 만나면서 뭘 먹을까 고민하게 되는 식사메뉴 그래서 오늘은 낮에 햇빛도 좋고 해서 고기리에 있는 한정식집을 가기로 했어요 이곳은 생긴지 오래됐지만 갈 때마다 사람이 많아서 대기할 때도 있고 많이 바쁠 때는 친절한 서비스를 기대하기 어렵지만 음식도 맛있어서 소담골이라는 한정식집을 갔어요 이곳은 한정식 코스 메뉴가 15000원1인분부터 있는데 가격대로 올라 갈수록 메뉴 숫자도 많아지고 좀 더 고급스러운 메뉴가 첨가돼요 18000원 코스 메뉴도 먹었는데 저희한테는 좀 양이 많아서 음식을 남기게 되더라고요 고기리 한정식 집 찾아보다가 소담골이 이렇게 유명하고 맛있는 집인지 알게 됐어요 메뉴는 소담골한정식 36000 한정식코스 ABC1500024000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_ 이미 배는 포화상태 돌솥밥에는 된장찌개와 각종찬들이 나와요 반찬이 또 나오길래 놀랐네욤 고기리한정식 치면 소담골이 상위

소담골 육류,고기요리

에서는 맛은 물론 건강까지 챙긴 한방갈비탕을 대접합니다 다양한 한약제로 끓인 육수는 부드럽고 개운하며갈빗대를 자르지 않고 뚝배기에 담아내는 것이 특징이랍니다 한방갈비탕은 손님들께 건강한 식사를 대접하고픈의 정성 한 그릇이 아닐까 하네요 두툼하고 쫄깃한 소고기는 의 가장 큰 경쟁력입니다 특히 소고기와 함께 신선한 야채들이 들어간 한우국밥은얼큰하고 시원한 맛으로 남녀노소 모두를 사로잡을만 합니다 에는 이색적인 매뉴가 하나 숨어있는데그건 바로 생태탕입니다 회식 후 숙취해소를 위해 찾는 손님이 많아사장님이 직접 오랜 기간 동안 연구개발해 만드셨다고 하네요 갖은 양념에 다양한 야채가 들어간 생태탕은을 찾는 손님들의 건강을 또 한 번 배려한 마음이 아닐까요 입맛 뚝 떨어지는 그런 날에서 한방갈비탕으로 기분전환 한 번 하러 가보시는 건 어떨까요 폭설급으로 눈이 많이 왔던 17년 12월18일월의 삼성역 송년회가 한창인 요즈음오늘은 3주전에 결혼한 새신랑 다위가 불러서다 위회사

소담골 육류,고기요리

가끔 한번씩 돼지갈비가 생각날때가 있는데요 마침 형님이 갈비 먹으러 가자고 연락이 왔어요 소담골저녁에 늦게 갔더니 위치가 좀 안쪽에 있어서 찾기가 힘들었는데요 생각보다 사람이 많아서 놀랐네요 대체로 돼지갈비를 많이 드시고 소갈비 드시는 분도 간혹 보였어요 홀도 꽤 넓었는데요 반대쪽엔 신관이라는 곳도 있어 회식을 많이들 하시더라고요 기본 반찬도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김치도 샐러드도그리고 양념게장도 완전 맛났어요 숯불에 구워먹는 돼지갈비참 요래 감자를 줘서 같이 구워 먹을 수 있다는요 여기는 1인분씩 주문하는게 아니고1Kg씩 주문가능해요 저희는 6명이서 1키로그람하고 500그람 더 시켜먹었어요 아이들도 많이 먹는 아니라서 요만큼이 딱 맞더라고요 그리고 공기밥 4개 후식 냉면 2개까지오랫만에 숯불 돼지갈비 참 맛있게  잘 먹었어요 형님 잘 먹었어요 남동생에게서 전화가 왔네요

https://foodhunters.tistory.com/entry/성신여대-존맛-맵당성신여대점

 

'성신여대 존맛', 맵당성신여대점

'성신여대 존맛' 검색결과, Top 5 1. 서울 성북구 맛집 맵당성신여대점 블로그 리뷰 133개 방문 후기 2개 / 평점 5.0 성신여대 존맛 돈암동 맛집 맵당에서 매운갈비찜 이미 왕십리 한양대에서 입소문으로 소문난..

foodhunters.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