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산 법원 주변 점심맛집 / 법원 앞 파니니 집 (Panini front court) 믿고 먹을 수 있는 파니니

맛집

by 혜인혜인 2019. 12. 13. 07:56

본문

법원 앞 파니니 집 (Panini front court) 믿고 먹을 수 있는 파니니

믿고 먹을 수 있는 파니니

법원 앞 거기라고 하면 알 만한 사람은 다 아는 길거리 맛집

법원에서 사건사고가 있을 때 취재진이 허기를 달래고 점심 땐 법조인은 물론 주변 대학생들도 5유로 미만의 저렴한 가격으로 든든하게 배를 채운다 파니니에 들어가는 모든 재료를 집에서 만들고 그날 판매할 양만 가져와 믿고 먹을 수 있다

두오모에서 걸어서 10분 거리로 두오모 야경 투어 때 야식으로 즐겨도 좋다 주메뉴는 파니니와 핫도그 빵과 햄 채소 등의 재료를 원하는 대로 맞춤 주문할 수 있다

연둥이쭈꾸미본가 주꾸미요리

법원 앞에 일을 하다가 혼자 밥을 먹게 되었다 매콤한 것이 땡겨서 들린 곳 대전 법원 맛집_연둥이쭈꾸미본가 천연조미료로 만든거 실화임 직화요리 쭈꾸미 정식을 시켜서 혼자 먹었습니다 2인이상 주문이 되구요 저는 혼자 2인분을 시켰습니다 가게가 엄청 커요단체로 오기에도 별 무리가 없겠네요 기본 반찬세팅은 이렇구요 여기에 추가로 계란찜과 부침개가 나온답니다 제가 또 냉국을 엄청 좋아하지 말입니다 매콤새콤한 냉국이 쭈꾸미를 먹을 때 매운맛을 확 잡아주더라구요 주차는 청우빌딩 1층에 기계식 주차하실 수 있어요 단 3000cc차량은 기계식에 들어가지 않아요 자 드디어 쭈꾸미가 도착했네요 제가 듣기로는 새벽마다 쭈꾸미가 도착을 한다고 해요 도착하자마자 바로 얼렸다가 점심에 요리로 나간다 지요 얼마나 싱싱하겠어요

홍보석 중식당

북해도 일식당

일교차가 커서 감기 걸리기 딱 좋은 날씨 지인 만나러 점심 때 강남 나들이 헤비하지 않으면서 조용한 방을 갖춘 곳 어디 없을까 법원 검찰에서 가까우면서 대로변에 위치해있고 지하철역에서도 가까운 북해도 일식을 찾았다 전통적인 일식집인데 한정식집에서나 팔 것 같은 보리굴비를 메뉴로 구비하고 있다 기본 셋팅 방 인테리어 기본 상차림 초록 계란말이가 특이 봄이다 일식집 치고는 기본 찬이 많은 편 녹차물에 밥을 말아말아 한그릇 뚝딱 비웠네요 조용하고

국시랑꼬꼬랑 한식

맛있는 닭개장 파는곳 국시랑꼬꼬랑 전주시청근처라서 접근성도 좋고 맛있고 양도 많아요 가격 진짜 착하지않아요 닭개장이 4000원  다른것도 판매하는데 닭개장을 추천해드려요  가격이 저렴해요 노인일자리창출전담기관 전주시니어클럽 에서 지원받아서 운영하시는거 같으신데간판에 한쪽에 보시면 떡 하니 적혀있거든요 주 5일 평일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만 운영시간도 아침 9시에서 저녁6까지 운영하시는거같아요 일끝나고 포장하러갈때마다 엄청 뛰어야함 무항생제로 만든 사육된 닭으로 만든다고해요 가게 안의 내부 주문하는 동시에 만들어주세요 여름메뉴인 열무국수 메장에서 먹는게 좋아요 포장했더니 다 불었 수제 만두 메인 메뉴인 닭개장 진짜 맛있어요 양도 많고 진한 국물도 좋구요 간단하면서 든든하고 먹고싶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