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약대동 숯불치킨 / 명성차이나 중식당

맛집

by 혜인혜인 2019. 12. 31. 12:15

본문

명성차이나 중식당

잉 새콤달콤 보다는 시쿰달쿰한맛 하대망의 자장면 고추가루 술술뿌리고 왼손으로 비비고 오른손으로 비벼서 촤라촵촵 먹기 좋게 한닙 하 추릅추릅 너무맛있어 오랜만에 먹는 자장면 기똥차용 부천 중동 중식집 명성차이나 후기 부천 중동 롯데시네마 바로 옆에 위치한 작은 가게인데 무난한 편입니다

안녕하세요

링커입니다

무리한 탓인지 며칠간 독감에 시달렸습니다

두통과 오한으로 인해 상당히 고생했는데 모두 건강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이번 가게는 신중동역으로부터 도보로 약 10분 거리에 위치한 중식집 명성차이나입니다

롯데시네마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 영화를 보기 전이나 본 후에 배를 채우기 무난한 가게입니다

이번에 주문한 요리는 간짜장입니다

주문하면 이내 곧 먹을 수 있었는데 대체로 무난한 편이었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명성차이나 간짜장 5500원간짜장 선택 5500원 본인은 업체로부터 현금이나 상품권 등의 경제적 대가를 받지 않고 자비로 직접 이용한 뒤 후기를 작성하였음을 밝힙니다

이번 가게는 롯데시네마 옆에 위치한 작은 중식집 명성차이나입니다

배달 위주로 장사하는 가게 작긴 하지만 어느 정도 테이블이 있어 영화를 보기 전이나 본 후에 가볍게 찾아 배를 채울 수 있습니다

메뉴판 물은 셀프 반찬은 단무지와 양파 주문한 간짜장입니다

약 10분 뒤에 나왔습니다

꼬꼬아찌 치킨,닭강정

남포동 꼬꼬아찌 다녀오다 한동안 못 만나다가 전국에서 모인 동기들끼리 폭풍 수다를 떨었다 장소는 부산 남포동 치킨 맛집을 찾겠다고 눈을 부라리다가 치킨이다 내가 세상에서 가장 애정하는 메뉴 중 하나 치키인 동기들 만나니까 전국의 사투리가 다 들린다 마 좋노 좋은갑네 좋은가베 훤하노 야 좋아보인다 무슨 좋아 보인다라는 말이 이렇게나 다양하게 쓸 수 있다 니 언제 닫는지 알 수 없다 마감을 알 수 없으니 주구장창 먹고 마시고 하는기지 머 있나 치키니 거서 거 아이가 암끄나 시키라메뉴판 확인중 양배추 무 과자단촐하게 나왔으나 젓가락질을 부르는 중독성 있는 것 처음 찾아와본 꼬꼬아찌 숯불치킨

꼬꼬아찌 진주계동점 치킨,닭강정

어제 한나랑 다녀온 꼬꼬아찌 경대점 가보았는데 경대점보다 맛있따Sns 올리면 라면사리 서비스인데할인 못받았다 삼처넌 힝한나가 치킨도 사쥬고 맥쮸도 사주공아이 죠아 아 꼬꼬아찌 순살 숯불치킨 순한맛먹었는데 순한맛도 매콤했다 매운거 못먹는 한나는 콧물찔끔했다 캬컄캬캬캬캬캬캬캬캬컄캬캬 오렌지도 주시고 엄청 친절해서 좋았음 연말을 맞이하여 동생에게 삥을 뜯김 동생이 용띠 내가 범띠인데내가 어디가서 안 밀리는데 동생한테 밀림 암튼 진주시내에 요즘 새로 생긴 맛집이많다고 해서 갔는데 강렬한 맛을 고대하면서번쩍번쩍 새삥으로 치장한곳으로 들어감계동맛집 인듯꼬꼬아찌는 뭐 기본적으로 맛은 보장되었지만가장 유명한게 어디보자어쩐지 떨리는고만강력추천이라고 되어있는 순살양념을 시켰는데 내가 계속 셀프주먹밥해먹자니까싫다고 막 내가 3번이나 물어봤는데 단호히 거절당함 역시 용띠인건가그래도 음료수도 시키고 맥

상문이두마리숯불양념치킨 진영점 치킨,닭강정

요즘 야식이 뜸했다 신랑의 다이어트로 야식과 이별한지 정말 오래됬었는데 특별히 토요일에 일하고 평소보다 늦게온 신랑이 지친나의 모습을 보더니 오늘 뭐 하나 시켜먹자고이 말에 또 사르르 녹아본다 나는야 단순이 오늘 먹은건 진영 상문이 두마리 숯불양념치킨 드디어 도착했다 배달 시간이 쫌 오래걸렸다 45분정도 바쁜가 기다리는동안 정말 배고파서 기절할뻔 카드결재해도 쿠폰준다 상자에 보니 쿠폰이 있어서 냉큼 좋다고 떼버리기 상문이 두마리 숯불치킨 나는 숯불치킨후라이드콜라500ml 세트를 시켰다 와 비쥬얼 대박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후라이드 가운데 있던 비늴 없애버리고 다시 한번 더 사진찍어보기 크 비쥬얼 좋고요 양념무 젖가락 소금 머스타드 소스가 들어있었다 확대샷 보니 빨리 먹고싶당 계속 침고임 육퇴 후 먹는거라 더

꼬꼬아찌 숯불치킨 치킨,닭강정

청주 산남동 꼬꼬아찌술불치킨 불닭볶음면 어제는 불타는금요일 더 좋은건 추석연휴로 다음주 목요일까지 회사를 안가도 된다는거예요 회사 방학 이라고 생각합니다 회사 방학도하고 불금이고 그냥 집에들어가면 섭섭할꺼 같아서 언니랑 둘이서 산남동에서 맥주한잔 마시기로 했어요 저만 언니는 운전때문에 사이다를 먹기로 하고 핫남동산남동으로 갔습니다 맥주에는 키친을 먹기로 했는데 지난번 영양센터갔을때 친구가 맞은편에 저기 가보라고 했어거든요 불닭볶음면 까지 준다고 메뉴 고민 조금하다가 언니한테 우리 저기 가보자라고 추천을 했어요 맛을 본건 아니였기때문에 조금 소심하게 부탁을 했어요 맛없으면 어떻하지 두근두근 하면서 가게로 갔습니다 청주 산남동 꼬꼬아찌 숯불치킨 불닭볶음면 까지   맛있을꺼같아서 일단 먹어보자했죠 핫남동 이곳은 정말 핫하더라구요 사람들이 거리테이블에서 분위기 좋게 한잔씩 하고 있더라구요 사람도 많아서 분위기업 되더라구

https://bibibibibi.tistory.com/entry/경성대-만권화밥-만권화밥-경성대점-부산-남구-한식

 

경성대 만권화밥 / 만권화밥 경성대점 / 부산 남구 한식

만권화밥 경성대점 한식 두툼한 소고기 덮밥이 맛있는 경대 만권화밥

bibibibibi.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