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행신동 메이화 / 메이화 중식당

맛집

by 혜인혜인 2019. 12. 9. 17:21

본문

메이화 중식당

제가 사는 동네에 중식당 집이 생겨서방문해봤는데요

행신동 중식당 메이화 행신동 하이마트 사거리 투썸옆에위치한 메이화입니다

동네 중국집이라기 보다는중식당 중식 레스토랑 분위기예요

안녕하세요

소유무역 이은수입니다

오늘은 행신동 맛집을 소개해드리려합니다

제가 사는 동네에 중식당 집이 생겨서방문해봤는데요

행신동 중식당 메이화 행신동 하이마트 사거리 투썸옆에위치한 메이화입니다

제가 시킨 메뉴는 삼선짬뽕과 탕수육 게살새우볶음밥 입니다

아이가 있어서 밥 메뉴를 시켰는데요

제가 원래 중화요리집에 가면왠만하면 볶음밥은 안시키는데여기 볶음밥은 정말 맛있더라구요

탕수육도 소스도 맛있고 고기도 알차게들어있고 짬뽕면도 얇고 자극적이지 않아서정말 맛있다를 연발하며 먹었습니다

요건 기본 찬이구요

메뉴판도 같이 올려드려요힐튼 호텔에서 중식을 오래 만드신 분이라고하시더라구요

식당내부도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천지향 중식당

비오는 주말 점심뭐먹을까 하다 이런날은 짜장면이지 하며자주시켜먹던 동네중국집에 주문을 넣습니다 오늘 저희가 주문한 곳은 행신동 중국집 천지향이예요 저희집은 한곳만 정해놓지 않고이곳저곳 주문하는 스타일이라맛은 대부분 보통이상이기에오늘 천지향으로 고고위치는 지도 참고해주세요 짬뽕간짜장 탕수육만두 17500원 비오는 날이라 평소보단 조금 늦게 왔네요 약 30분정도 탕수육소스짬뽕간짜장단무지 2개나 주셨네용시킬때는 가벼웠는데 시키고 보니 양이 너무 많은데어째 먹지 싶습니다 바삭한 탕수육처음 오자마자 소스에 안찍고 그냥 탕수육 고길 집어들고 먹어봅니다 따끈따근 하니 그냥 먹어도 괜찮네요 파프리카 오이 양파 당근 양배추 야채 가득들어있는 새콤달콤 탕슉소스 그릇 가득 담겨진 짬뽕 달콤짭짤한 간짜장

곽만근갈비탕 행신점 갈비탕

주말 행신에 들렸다가 조금 늦은 점심 먹으러 갔던 곳인테리어 작업해주시는 이모부와 함께 점심을 함께하기로 했는데고기좋아하는 이모부에게 딱 맞는 내가 찾고 내가 선택한 곽만근 갈비탕 원래대로라면 구워먹는 고기를 함께 먹으러 가고 싶었지만점심이고 작업하고 계셔서 시간을 들여 식사하기엔 애매애매해서고기는 담에 함께 먹기로갈비탕 2개와 육개장 주문기본찬과 식사가 거의 동시에 챠라라락 기본찬에 갈비찜 갈비 암튼 갈비요리가 기본으로 올라오더라우리모두 우와 갈비가 따로도 나오네 했다는 야채 싱싱하고 소스 꼬소한 내가 좋아하는 맛샐러드는 나혼자 다 먹은듯 넓적한 뚝배기인듯 아닌듯 뚝배기같은 대접에 나온 갈비탕 김이 모락모락갈비탕 받자마자 고기가 몇개 들었나 휘익 저어봤는데 고기가 단두개나랑 이모부 동시에 실망함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일반 갈비탕도 아니고 귀품찬갈비탕이었는데 뭔가 더 좋을 줄 알았는데나는 갈비탕 주문하지 않았어서 맛보지 못했 내가 주문한 육개장살짝 매콤하고 건더기 많아서 좋았음 식

백년왕족발보쌈 족발,보쌈

행신동 족발집 백년왕족발 보쌈집에 두번째 방문했다 이집 오픈하고 얼마 안됐을때 한번 방문했었고거의 1년여 만에 다시 방문1인분의 족발 혼족 메뉴가 있어서 온 거다 유명한 고기와 나란히 응 혼족 메뉴 없네 근데 메뉴판엔 없고 된다고는 한다내 기억으론 바깥쪽 포장용 가격 간판에 혼족 메뉴가 써져 있었던거 같다 작년엔 14000원이었는데 1년새 16000원으로 인상포장가격은 보는 가격보다 5천원씩 저렴한걸로 알고 있다 단 무김치 하나도 별도 구매다 딱 새우젓만 준다 행신동 백년왕족발 혼족 16000원 무김치 추가 1000원 맥주 한잔 따라 놓고

통큰아구찜 아귀찜,해물찜

이날은 아빠가 외식을 하자고하셔서싼곳을가자 해서 간곳가보니 아구찜만싸고걍 다른것들은 보통가격이예요 가격표입니당아구 해물찜 대자를 시킴맵기는 보통 시켰는데여러분 안매운맛 시키세요 손님은 겁나많은데다 빈접시라서뭐지했는디뭐지했을때눈치를 챘어야함 좌석은 조금 불편해뜸 기본 찬 기다리는동안저 미역국을 세그릇 먹음배다채워짐 드디어 나온 동생 손과 비교샷 기분이 좋지않은 부모님 표정이늠들 서빙 겁나느리다 맛있게 매운 맛이였는데 그래도 보통은 아닌 매운맛이였음 낙지는 진짜 탱글하고 맛있었는데아구찜인데 아구가 안보임대가리만 자꾸나와서짜증났음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