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양동 감사한 참치 저녁메뉴 / 대가참치 생선회

맛집

by 혜인혜인 2019. 12. 20. 15:52

본문

대가참치 생선회

며칠전에 참치가 너무나도 먹고싶었던 직원과 필받아서 다른 직원 한명을 데리고 안산 중앙동에서 꽤나 유명한 참치집인 를 찾았습니다

참치대가는 참치 무한리필집이어서 굉장히 선호하는 편인데요

가끔씩 직원들과 함께 참치를 먹고싶을때가 오면 항상 이곳을 방문하곤 하죠 대가참치는 체인점인것같았어요

손님들이 많아서 너무 자세하게 찍지는 못했구요

저 조리모를 쓴 분이 대가참치 사장님이십니다

저희를 아시는건지 영업멘트인건지 저희가 오는날이면 정말 특별한거라면서 서비스를 많이주시죠 처음에는 이렇게 나와요 죽은 어떤 참치집을 가도 있는 것같아요

굉장히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두번째로 나온 안주들 저 맑은 국물이 진짜 맛있었어요

먹다가 한번 더 댑혀서 또 먹었어요

참치와 왠지모르게 궁합이 잘 맞는듯 드디어 참치 먹기 시작 참치 무한리필 이맛에 먹는거죠 비싼참치를 아무런 부담없이 무한으로 리필해서 먹을 수 있다는 점 너무좋아요

참치 무한리필집은 요즘 많이 생겼더라구요

저는 이곳이 좋아요

사장님이 서비스를 잘해주시기 때문에 대가참치가 맛있기도 하구요

아참 참치 무한리필 가격은 25000원이구요

그뒤로 30000원 35000원 이렇게 올라가요

은성매운갈비찜 육류,고기요리

안녕하세요 일꾼홈케어 입니다 오늘소개해볼곳은 은성매운찜갈비소머리국밥식당을 다녀왔는데요 맛이괜찮아올려봅니다 일꾼홈케어 포스팅 시작할께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집입니다 사실 전날약간 과음을 하였기에 속을 달래줄곳을 찾았는데요 이집을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은성매운찜갈비소국밥메뉴판입니다 저와 지인은 동태찌개2인으로주문하였답니다 은성매운찜갈비소국밥기본밑반찬입니다 6가짓수이구요 밑반찬을 맛보았는데 나쁘지않고맛이좋더라구요 제가주문한 동태탕 추운날씨에속을달래줄 그리고 전날과음으로 인해속을 풀어줄 동태탕 어서오너라 접시에 담아서 맛을보았는데요

대양참치 생선회

간만에 먹은 참치라 그런지 술도 술술술술 두번째 마지막 특수부위들 흑흑 금가루들도 여기까지만 보일테죠흑흑 워낙에 생선회를 좋아하는 저로써 참치도 막 부위별로 줄줄이 외워가며 맛이 어떠네 향이 어떠네 얘기해야는데 그것에 미치기엔 꽤나 저렴하게 먹었기 때문에 일단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면 된다 느낌이였어요 스테이크와 생선회의 중간 맛 눈다랑어 뱃살 주제에 퀄리티가 너무 좋네요 참치 색다른 맛의 참치가 있다면 어디든 갈 의향이 있고 달려가 먹어줄 태다 구의동 숙성참치로 유명한 대양참치에 왔다 어디서 읽었는데 김 없이 먹는 참치라니 비린맛을 잡을 김이 필요 없다는 얘긴가 대양참치는 겉 보기에도 엄청나게 큰 규모의 참치집 이었다 바 테이블도 엄청 크고 테이블도 많고 티비가 밖에서 봐도 5대 이상은 되어 보이는게 규모를 짐작하게 했다 메뉴판이 엄청 깔끔하다 메뉴는 단 두가지 명품과 특선 초딩들은 50나 할인해 주니 엄청나다 기본찬들이 깔리기 시작하면 숙성참치를 맛있게

이동철 참치 생선회

수서역세곡동 이동철 참치 지난 주말 지인분들과 세곡동에 위치한 이동철 참치에 다녀왔습니다 상가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해주세용 지인분들이 먼저 도착하고 저희가 쪼매 늦게 도착하는 바람에 이미 상이 차려져 있더라구요 저희는 6명이라 방으로 예약 잡아주셨는데 바닥이 뚫려있어서 앉아있기 편했어요 콘치즈 참치조림 샐러드 은행마늘볶음 계란찜 등등 스끼다시도 다양하고 사진을 못찍어서 아쉬웠던 직접 담구신 간장새우장 짜지도 않고 딱 맛있게 먹었어요 사장님과 너무나 간만에 뵙기도 했구 참치도 너무 간만에 먹는터라 저희는 고민끝에 로얄로 38000원 시원하게 질렀습니닼 때깔보소 서비스로 나온 참치 내장젓갈을 곁들인 참치회에요 내장 젓갈도 짜지 않고 고소하니 맛이 좋았어요 찾아와줘서 고맙다고 사장님께서 참치 콧살도 주셨는데 나 첨먹어본건데 사진 못찍어서 아쉬우네요 우리 신랑이 먹고 족발같다고 좋아했던 스끼다시인데 비린맛도 전혀없고 아이들도 좋아할 맛이었어요

울엄마양평해장국 비래점 해장국

상호 울엄마 양평해장국 메뉴명 왕갈비해장국 가격대 8000 맛품질 양크기 분위기 서비스 게시된 맛집에 대한 평가는 개인적인 평가이며 개개인의 입맛에 따라 평가가 달라짐을 알려드립니다 비래동 24시  울엄마 양평해장국입니다 집주인은 기본 양평해장국으로 시켰어요 반오픈형 주방가격은 괜찮죠맛도 항상 일정하고 양도 푸짐한편이라 으흠요기 파김치 핵꾸르맛배추김치도 맛있지만 파김치가 특히 콕박혀있떤 저 절임고추가핵꿀맛어무니는 선지해장국방주인 저는  소고기해장국재빠르게나오는 핵빠른 국밥김팔팔 뜨끈뜨끈요때 고추기름 두바퀴둘러주시구요 소고기해장국디테일샷핡핡하 한해갈수록 입맛이 조금씩 변해요 항상제대로인 국밥 맛집 해장국 맛집행복해요 상호 울엄마 양평해장국 메뉴명 왕갈비해장국 가격대 8000 맛품질 양크기 분위기 서비스 게시된 맛집에 대한 평가는 개인적인 평가이며 개개인의 입맛에 따라 평가가 달라짐을 알려드립니다 아침에 차려먹기는 싫고  뜨끈하게 속을 채우고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