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리시 국산요리 / 골목안채 구리시 사람이라면 강추하는 곳

맛집

by 혜인혜인 2019. 11. 30. 02:05

본문

골목안채 구리시 사람이라면 강추하는 곳

구리시 사람이라면 강추하는 곳

백종원의 3대 천왕에 나온 곳인데 구리시 사람들에게는 나오기 전부터 맛있어서 유명했던 곳이야

yay_na_

낙지볶음 파는 곳인데 구리 역에서 말지 않은 곳에 있어 칼국수를 낙지볶음 양념에 비벼서 호로록 먹으면 크으으 마지막에 주는 시원한 배즙 캬 후회하지 않을 곳임

칼국수 5000원

낚지볶음 中 17000원 大22000원

스시하루 일식당

구리맛집 스시하루 구리 장자못공원 먹자골목에 깔끔한 스시집이생겼다 도연엄마와 키즈카페에서 게임한 농구시합에 지고말았다 도연엄마 몇일전부터 초밥타령했는데 집근처에 새로생긴 스시하루러 고고싱 스시하루외관모습이다 정확한 위치는 지도첨부로 오픈한지 얼마안된 집이라그런지 외부내부 모두 깔끔하다 기본셋팅으로 매뉴판을 집어들었다 우리가 주문한메뉴는 초밥세트A 디너코스치고 저렴했다 초밥과 사시미에는 도쿠리가 빠질수없다 일본식 도쿠리하나 추가로 주문했다 샐러드 드레싱으로 우선 입맛을 메꾸고 별반 차이없는 일반 샐러드드레싱이나오고 사시미가 초밥전에 나온다 그리많지 않은 양이지만 혼자먹는양에 괜찮은편이다 사시미를 기본으로 드실라면 초밥세트말고 사시미위주로 나오는 세트를 주문하면된다 처음에 주문한 일본식 도쿠리가 나왔다 한국식 사케가 정종을 뜨겁게해서 나온다고 하는데 오늘처럼 추운날엔 따뜻한 사케한잔 땡긴다 사케한잔 마신 후 무순과 참치를 와사비에 찍어서 입속으로 들어가면 사르르 녹는다 이번에는 연어타임 내가사랑하는 연어다 너무 맛있다 다음번에 가면 사시미위주로 먹어봐야겠다 드디어 메인메뉴인 초밥이 나왔다 새우 한치 참치 광어 연어초밥으로 접시위를 가득채워 한접시에나왔다 1인 8개정도의 초밥이나온다 참치초밥이다 아요

대림각 중식당

탕스냉면&국면 냉면

구리 냉면 맛집으로 검색하니 두번째로 뜨는 냉면맛집 보통 고기와 함께 나오는 냉면은 맛이 없고 고기도 부실하다는 생각에 별로 땡기지는 않았지만 거리상 가깝다는 장점때문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저는 물냉면사리 그리고 탕수육을 시켰고 울끈맨은 비냉과 숯불고기 선택 가져다 주실때 서빙하시면서 사리있는게 제것이 맞는지 몇번 확인하시던 아주머니 제가 좀 많이 먹습니당 탕스냉면의 특징이라고 하면 열무김치 인데요 열무김치가 아삭하고 양념이랑 잘 어울려서 생각보다 냉면이 맛있더라구요 처음에는 너무 많아서 남기면 어떻게 하지 싶었는데 역시 그런 걱정일랑 마지막 한점을 아쉬운 마음으로 양보했답니다 가격도 나쁘지 않으면서 냉면은 곱배기를 먹어야 하니까요 탕수육까지 맛있는 탕스냉면 진심으로 추천합니다 구리 돌다리 맛집 구리 냉면 맛있는 탕스냉면 날이 넘 덥다보니 냉면이 땡기더라구요 집근처에 항상 가보고싶었던 구리 냉면 맛집 탕스냉면에 가족식사를 다녀왔어요 구리 돌다리 맛집 탕스냉면의 모습이예요 구리 냉면 먹을 수 있는 곳 중에선 탕스냉면이 가격도 제일 합리적인 것 같아요 냉면만 단품으로 주문할 시엔 6천원이고 냉면탕수육 or 냉면숯불고기 세트메뉴는 7천원으로 통일된 가격이랍니다 가게 내부에 상장이나 방송자료들이 가득 방송이나 언론에도 여러번 소개된 검증된 구리 돌다리 맛집 탕스냉면이예요 저는 비빔냉면 남편은 물냉면으로 선택했답니다 가게 안에 손님이 꽤 많았음에도 많이 기다리지 않고 냉면을 먹을 수 있었어요 냉면에 열무도 들어있어서 취향 저격 소스도 맵지 않고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맛이었어요 세숫대야 냉면답게 크기도 혜자스럽죠 제가 먹어본 구리 냉면 중 제일 넉넉한 양을 자랑하는 탕스냉면이예요 숯불고기도 숯불향이 제대로 나고 냉면과 찰떡궁합 넘 맛났어요 메뉴 하나하나 넘 마음에 들었던 구리 돌다리 맛집 탕스냉면이었어요

코리안숯불닭바베큐 치킨,닭강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