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남구 도곡로 맛집 / 싸움의고수 - 대치점 아이들이 보쌈을 좋아해서

맛집

by 혜인혜인 2019. 12. 17. 18:23

본문

싸움의고수 - 대치점 아이들이 보쌈을 좋아해서

아이들이 보쌈을 좋아해서

집 가까이에 1인보쌈이 생겨서 자주 이용해요도시락 주문도 되구요직접 먹는 곳도 잘 되어 있더라구요매운 보쌈도 맛나고전화로 주문하고 포장할 때가 많아요

시골집뱅뱅사거리 고기가맛있는 밥집

외진데 있어서 잘 모르는 사람들이많지만 오래된 맛집 직장인들이 자주 오는 고기 맛집 깨끗하고 정감있는 밥집 점심때는 제법 붐빔

계절밥상 강남롯데점 기대에 못 미친 부페 여러가지의 한식을 맛볼수 있는곳

음식의 종류도 그리 많지 않고 특별히 맛있는 메뉴도 없었습니다 눈에 띄게 특색있는 메뉴도 없고요 가격대비 그리 추천하고 싶지 않습니다 조금씩 여러가지 맛의 한식을 맛보고 싶다면 추천해드려요 계절에 맞게 요리들도 변해서 입이 지루하지 않구요 가격도 부담되지 않아 좋네요

버거킹 대치점 청결도 최악 맛있어요 애 학원 근처라

이곳 버거킹은 오래된곳이죠 요즘은 사람들이 많이 안가는것같아요햄버거는 맛있어요 그때그대 만드는것같기도하고그런데 관리가 잘안되는것같아요직원들이나 청소는 그냥그렇네요 자주 갑니다기다리러 갔다가 주문해서 먹기도 하고요즘은 기계주문 생겼더라구요치즈볼 맛있어서 오늘도 방문했네요언제나 사람은 많습니다 왠만하면 까다롭지않은편인데 버거킹 대치점은 정말 청결도 최악 전혀 정리하지 않나봐여 직원들도 불친절해요왠만하면 이지점 안가요

깐부치킨 맛음 좋은데

가격이 비싸고 양이 많지 않음그래도 파닭도 맛나고순살치킨도 맛있어서종종 배달해서 먹고 있네요주문하면 둘이 먹을 정도 양이 오더라구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