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남 아구찜 / 김영희강남동태찜 강남점 해물,생선요리

맛집

by 혜인혜인 2019. 12. 17. 16:35

본문

김영희강남동태찜 강남점 해물,생선요리

진짜 맛있었음요양념이 죽임 냠냠냠 다 없어지기 전에인증샷 찰칵 이상 강남 아구찜 동태찜 맛집강남 김영희 아구찜이었습니다

날씨도덥지 않지만 칸디션이 안 좋아서입맛도 없고간만에츠마와 생태탕 을 먹었어요

동태보다부드러운 살과 잡내없는시원한 국물곤이도 싱싱하고흠1인분에 12000원생태탕은2인분부터 가능하답니당그래도 날씨가 후덥지근 합니다만왠지 가을 느낌의 하늘과맛있는 한끼였습니당 점점 더워지는 날씨말라오는 목과 줄줄 흐르는 땀엔 냉면이지 김영희 코다리 냉면 여름 냉면 첫 개시를 이 곳에서 하게 되는구먼 김영희 코다리 냉면 여긴 찜요리 먹으러 자주 왔다고들 한다코다리냉면과 물냉면 사이에서 심한 내적 갈등을 한 후나는 물냉으로 결정했다

김영희 코다리 냉면 김영희 코다리 냉면 이제 냉면철이 됐는지저 사진 찍고 나서 냉면 시키는 사람으로북새통이었다

김영희 코다리 냉면 육수 육수가 짭쪼름하니 따뜻해서내리 3잔을 원샷했다

맛이 좋았음 김영희 코다리 냉면 기다리던 새시켰던 만두도 한접시 반이 나왔다 김영희 코다리 냉면 속이 꽉 찬 만두맛있긴 했는데 조금 짰다그래서 간장 안찍어 먹으니까 딱 좋았음 코다리 냉면 삼총사 김영희 코다리 냉면 크으 코다리냉면 비쥬얼 보고후회함  넘나 맛있게 생긴 것 실제로 동기들은 한오라기 남기지 않고다 먹었다

김영희 물냉면 내가 시킨 물냉면크으 시원하니 내가 좋아하는 물냉면맛하지만 달리 유난스럽지도 않은 그런 보통 물냉면맛이었다

이제 진짜 냉면들이 빛을 발하는 날이 왔구나 싶다

김영희아구찜 오늘 생파겸 오랫만에 뭉친 우리들 먹을곳을 찾아 헤매이다가발견한 아구찜놀때마다 강남역1번출구 에서만 놀아서 이제 갈곳이 없어 가는곳만가 지겨워하던 찰나에 짠 들어갈땐 간판불이 켜있었는데나갈땐 다 꺼져있었음늦게오는 동료한테 위치알려줄려고찍은 간판 사진이 간판샷으로 일단 메인메뉴 아구찜 주문우리 730분쯤에 갔는데아구가 품절이미 테이블에 사람 가득담에 꼭 아구찜을 먹고 깊어지는군 그래서 대구찜 먹었어요

대 49000우리는 6명 생선 안좋아하는 분은 김치전 시켜드림10000그리고 생태지리탕 양옆으로 두개 주문생태탕 사진은 없떠요먹느라 바빠서 순두부 김 콩나물 김치 김치전 피자같이 잘라주셔서다

들 좋아함맛도 괜춘 대구찜 등장 근접샷대구찜은 처음 먹는데 아구찜이 생각 났음 아구찜이 먹고 싶어서음 먹을만 했어요

별점은 세개여기 방문해서 전 메뉴를 다드셔보신분이아구찜이 제일 맛있다고 하셨다 다음엔 칼퇴해서 와서 아구찜을 먹을테닷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 볶음밥 짱맛 다팔림 술도 먹고나온거 더치해서 짠진짜 요즘 더치해서 먹으니까 서로 부담없고 좋다 상사든 아니든 다 더치 우린 이날 생축하려고 모인곤데먹방만 찍었다

스벅 당근호두케익조금한거 사서 후식으로 맛만 보고 생일축하 지난번에 들른 강남역 김영희 동태찜입니다

김영희 동태찜은 체인점이 많은음식점인 듯합니다

강남역에 갈 경우 가끔 들려 식사를 하는 김영희 동태찜은 매운 음식이 먹고 싶을 때 찾고는 합니다

아낙감 아귀찜,해물찜

도곡동 맛집 매봉역 근처 아구 낙지 감자탕 아낙감 아구도 먹고 싶고 낙지도 먹고 싶고 그리고 개운하게 감자탕으로 마무리 하고 싶다면 세마리 토끼를 한 큐에 잡을 수 있는 아낙감이라는 상호명의 도곡동 맛집은 어떨까요 매봉역 먹자골목 중간쯤에 위치하는 곳인데요 손님상에 내는 음식을 만들 때 재료 손질부터 정성들여 한다며 자부심 강한 모습을 보였던 곳입니다 그래선지 음식 자체에서 느껴지는 순함과 담백함이 뒷끝맛의 깔끔한 맛으로 전달되던데요 어머니의 손맛이 깃든 정성들인 가정식 백반을 먹은 것 같았답니다 연예인들도 다녀갔다는 이 곳의 맛은 어떨지 소개해 봅니다 맛집 가면 의레 있다는 연예인 사인보드가 매봉역 아낙감에도 있습니다 구경하며 입장합니다 매봉역 먹자골목 안에 위치해 찾기 쉬워요 아래 지도 참고  주메뉴는 상호명 그대로 아구 낙지 감자탕이 외 간장게장이나 조개탕 또는 파전 등을 판매하는 곳으로 런치 메뉴는 위 메뉴판을 참고하세요 2명이 푸짐하게 먹을 낙감세트 2인상 주문했고요 차

월매아구찜 한식

이번제 제가 구서동SK뷰 상가에 호호부동산을 오픈하게 되었어요 덕분에 구서동에 오픈 준비로 갈일도 많죠오늘 제가 갔다 온 맛집은 소호하게 음식을 정갈하게 하는 생아구전문점 월매아구찜 집이네요 이모님 혼자 일하시는데 자제분들과 같이 운영하는가족 가게인듯엄마같은 느낌의 친절한 사장님이 해주는 밥상 맛나게 잘먹고 왔어요 매콤하니 맛나고 생아구라 더 쫀독해욤반찬가지수는 많지 않으나 정갈 합니다

아구대감 아귀찜,해물찜

우정생아구찜 아귀찜,해물찜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