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문어세상 시청점 시간 / e문어세상 시청점 해물,생선요리

맛집

by 혜인혜인 2019. 12. 17. 14:43

본문

e문어세상 시청점 해물,생선요리

벌써 2017년의 마지막 12월이네요

아무래도 송년회를 비롯한 각종 모임과 회식이 많아지는 시즌입니다

평소에 고기 좋아하는 저이지만 날씨가 추워지니 뜨끈한 국물이 있는 요리를 찾게 됩니다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11월 마지막날 회식을 위해 찾았던 시청역 맛집 e문어세상의 해천탕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왜 e문어세상일까 하는 궁금증이 있었어요

저는 사장님이 e편한세상에 사시는줄 알았는데 이문세 팬이신가봅니다

KBS 생생정보통에도 방영된 맛집인데요

지점이 않지만 몇 군데 체인점도 있는 식당입니다

대표 메뉴인 해천탕을 비롯하여 연포탕 조개탕 문어숙회 등 다양한 해산물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요

저희는 당연히 메인메뉴 해천탕으로 Go 해천탕 그 웅장한 자태 통문어 한마리가 위에서 꿈틀거리는 해천탕의 첫인상 영상으로도 한 번 감상해보시죠 옆에서 봐도 위에서 봐도 굉장하지요

센터의 문어를 중심으로 전복 가리비 키조개 홍합 등이 푸짐하게 냄비를 채우고 있습니다

그리고 문어를 걷어내면 속에 닭 한마리가 또 예쁘게 자리하고 있어요

아마도 해산물과 닭이 들어가서 바다와 하늘의 먹거리를 담았다고 해천탕이라고 음식 이름을 지은 것 같아요

문어는 적당하게 익으면 종업원분들이 직접 오셔서 먹기 좋게 잘라 접시에 나눠서 담아주십니다

전복도 한입 크기로 잘라서 개인별 접시에 배분을 해주시네요

e문어세상 해물,생선요리

눈이 즐거운 구로 디지털단지 맛집 e문어세상 해천탕안녕하세요 져니에요 오늘은 성주가 아닌 서울맛집을 리뷰해보려해요 두근두근 서울맛 볼생각하니 조금 떨리네요 할아버지 제사겸 계약문제 겸사겸사부모님과 서울에 올라 갔거든요 참고로 운전은 져니가 했슴다   점심으로 먹은 e문어세상점심치고 살짝 늦게 가서 그런지 자리가 널널하더라구요 너무 좋앙저는 맛집이여도 사람 많으면 넘넘 힘드로요저번에 도마 29도 진짜 기다리는데 한시간 너무 힘들었거든용 오자마자 주문시킨가로수그늘아래 해천탕4명이서 중자 사이쥬 시켰슴다진짜 옴총옴총 양이 많아요 4명이서 중자 충분 합니다 여러분 마지막에 칼국수도 먹어야 하잖아요 기본반찬은 오이랑 김치저는 오로지 해천탕만 조졌기 때문에사실 반찬은 기억이 잘 안나네요 오로지 저는 늘 메인만을 하하하 끼야롱

e문어세상 해물,생선요리

714 많은 일이 있었던 날이네영 착즙주스 끝나고 기념으로 겸사겸사해서 저녁을 먹으러갔어영 원래 좋아하지만 가격이 비싸서 잘못먹는 해천탕 고고 마포에도 있는 맛집인뎅 이게 홍대에도 있더라구요 다들 집이 그쪽서 가까워서 홍대로 예약했어영 서교동경남예식장 버스정거장서 내려면 합정가는방향정류장 신호등건너서 한블럭만 들어가면 바로에영 설참치 옆에 아 떨려떨려 짱배고픈뎅 그래 맞아 맞아 해천탕은 비싸 다행이 그래도 그래 비쌀수 있어 할수 있는 이유가 뭐 다국내산이더만요 써놓은건 그래서 그래도 비쌀수도있겠구나 했어영 그런데 그건 먹고나서 생각한일 완전 싱싱함 진심짱임 이건 10시쯤에 찍은사진인데 거의다 중년의 남성분들이 많았어영 사실 서교동 문어세상하면 0 후기가 별로안나오길래 별로 안유명 한가 마포만 유명한가 했는데 아닌듯 손님들이 저희 갈때도 막 쇼파 다차고 방쪽두 왼편 테이블 다차고 입구쪽에있는 쇼파석들도 다차고 가운데 테이블도

e문어세상 해물,생선요리

공덕맛집 이문어세상 리얼존맛탱후기 일끝나고 나니 기운이 쪽빠졌던 주말 간만에 친구들이 공덕까지 오게되서 공덕맛집을 지인들한테 엄청 물어봤어요 공덕토박이지만 항상 홍대 이태원만 많이다 녀서 공덕맛집에대한 정보력이 매우부족함 아니 정보력없음 해천탕이 정말 맛있는 곳을 안다며 지인이 강력추천해준 공덕맛집 이문어세상에 다녀왔어요 공덕맛집으로 유명한 이문어세상은 서울지방법원 후문쪽에 위치해있어요 예전부터 느낀거지만 공덕맛집은 법원근처에 모두 밀집되어 있는듯 이문어세상에 입장하자마자 보인 아주 귀욤귀욤한 벽화가 눈에 띄더라구요 너무 귀엽지 않아요 문어와 닭이 겸상하고 있어요 공덕맛집 이문어세상의 컨셉을 벽화하나로 아주 잘 표현해놓은것같아요 이문어세상은 규모는 크지않지만 늦은시간에도 손님들로 꽉차있었어요 생생정보통등 여러가지 방송사에 출연했던 내역들도 있네요 이미 소문난 공덕맛집인데 왜 난이제야 안거야 우리가 먹는음식의 효능정도는 한번 훑어보고 지나

e문어세상 해물,생선요리

BOS 식구들끼리 1박2일을 오랜만에 가게 되었습니다 계속 투어는 다니고 있지만 예전처럼 자주 다니기도 어렵고 사진찍고 업로드 하는게 힘이 드네요 나이도 점점 그리고 야마하 협력점으로서 일도 많으니 쉽지가 않습니다 맴버중에 막내격인 발랜티노 노씨의 강력추진으로 정말 오랜만에 1박2일을 가게 되었습니다 가게일은 잠시 잊고 토요일 아침 가게문을 아예 닫고 1박2일 출발 준비를 위해 가게에 나왔습니다 약속한 시간이 다 되어가니 하나둘 도착합니다 무더운 여름 바이크도 좋지만 이번엔 전부 차량으로 사실 너무 가깝기도하고 짐도 많아서 차량으로 이동 마트에서 장보기전에 먼저 출발한 선발대는 간단한 점심을 먹었습니다 배트남 사람이 직접 운영하는 시골 작은 쌀국수집 저는 별로 쌀국수 먹을 일이 없는데 저 만두가 아주 맛이 좋았습니다 마트에서 장보고 항에서 수산물 구입하고 제차로 동행한 예리에게 운전을 맡겨보았습니다 잘하긴 하는데 역시 남이 운전하면 무서운건 하하 강화도 어느 펜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