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남구 브루스리 / 브루스리 중식당

맛집

by 혜인혜인 2019. 12. 19. 14:10

본문

브루스리 중식당

자차이 나오는 중식당은 좋은 중식당 저 자차이 너무 좋아라 해요

옛날 중식당에 가면 항상 나오던 양배추 김치 딤섬 잔뜩 시켰는데 식사부터 주시는 센스 진득한 짜장면 짭짤해서 짜장 소스를 좀 덜어내야 간이 맞아요

개취인데 저는 둘다 맛있는데 같이간 지인들은 다들 토마토가 맛있다고 합디다 쫀득쫀득한 식감에 겉에 토마토소스가 곁들여진 납작 탕수육이라 생각하면 돼요 진짜 맛있음 언제 먹어도 맛있음요 나중에 이 근방 가게 된다면 저는 다시 방문 의사 있는 중식당입니다

중국식당같다고 한다 그냥 한국의 중식당 말고 진짜 중국에 있는 중국식당같다는데 중국을 가봤어야 알쥬 딤섬 브루스리는 딤섬 맛집이죠 바로 나왔을때 먹으면 뜨거워서 큰일 날수 있으니 조심하쟈 볶음밥 양념이 덕지 덕지한 음식들 취향저격 주말출근했을때는 음식이라도 맛있게 잘 먹어야한다 이국적인 향이 푸욱 평일 점심시간에 오기에는 회사랑 살짝 먼곳이다

일반적으로 중식당에서 짜사이를 조금주는데 이곳은 참 넉넉히 준비하여준다 양배추 김치도 맛있고 물론 짜사이도 좋구 예쁜 주전자에 담아주는 시원한 녹차도좋다 이제는 추억의 영화배우 이소룡 내가 초등학교 시절 최고의 배우 이소룡인데 현대적이지 않은 고풍스러운 느낌의 실내 딘타이펑하고는 분위기가 많이 다르다 이 곳에 들어서면 주방장 아저씨가 중국말을 유창하게 종업원들과 하시는데 나중에 보니 종업원들이 한국말도 유창하다

오늘은 예전에 다녀온 중식당 에 대해 포스팅을 해볼게요 사실 귀찮아서 안 하려다가 서울에서 두 번 간 식당이 몇 군데 없는데 여기는 두 번이나 가서 써 두려고요

보통 중식당들이 빨간색을 많이 사용하는데 여기는 노란색이에요

해물도 해삼 같은 거까지 다양하게 들어있고 숙주도 들어있어서 씹히는 느낌도 좋고 중식당답게 불 맛나고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우리 담에는 아빠랑 같이 오자 최근 먹어본 중식당 맛집 중 최고 강남구청역 논현동 중식맛집 부르스리였어요

부루스리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10112 025488845 딤섬이 맛있다는 중식당 브루스리 안녕하세요

때로는 남편도 함께 남편이 가보고 괜찮았다고 데려간 중식당 나중에 안 얘기지만 예전에 팔선생 이었던 곳이라고 하네요

현재 상호는 브루스리 주차하고 잠깐 보니 외관만 봐도 한 눈에 중식당임을 알 수 있게 하는 느낌이 드네요

브루스리가 딤섬이 유명한 중식당이라던데 오시는 손님들은 딤섬 매니아들이 아닐까 싶네요

전등 하나에서도 중식당느낌이 물씬 나죠 음식점 상호가 브루스리라 그런지 곳곳에 붙어 있는 그 분 브루스 리 그림을 한데 모아 보았습니다

중식당에 가면 꼭 나오는 짜사이그리고 양배추김치 간혹 기본반찬이 맛있으면 메인 음식이 나오기 전에 한번 더 리필하기도 하는데 여기서는 리필은 안했네요

브루스리 중식당

브루스리 양재중식당 딤섬전문점 소고기탕수육 오랜만에 포스팅해요 아 남편몬 말들을걸 그냥 좀 피곤해도 몽중헌 안국점까지 갈걸 rulzhan220723018448 안국몽중헌 딤섬 먹고싶을때 딤섬맛집 모임장소로도 좋은 중식당 여러분 안녕썬글라스 썬크림 양산 잘 챙겨다니시나요 양재 까페거리에 위치한 중식당입니다 인테리어가 먼가 중식당스러우면서도 은근 세련되어서 인상깊었었네요 중식당의 느낌을 잃지는 않았지만 까페거리에 있는 이쁜 매장답게 인테리어가 이쁘고 독특했답니다 양재쪽에도 중식당은 사실 많은편입니다만 브루스리는 보시다시피 중국식입니다 중식당에서 항상 얻어 먹을 수 있는 따뜻한 차입니다 불맛도 그닥 가기 전 블로그 검색에는 칭찬일색이라 내가 너무 기대를 했던 탓일까 생각보다 다들 평범한 맛의 중식당이었다 딤섬도 생각보다 육즙팡팡도 아니구 아무 생각 없이 가서 먹었음 괜찮네했을정도 우육면도 많이 칭찬하던데 그걸 먹어볼걸 그랬나_ 뭔가 살짝 아쉬웠던 양재 중식당

브루스리 맛있음 딤섬먹으러 갔어요

한국화 된 딤섬맛이 아닌 뭔가 진짜 딤섬 먹고 싶을 때 가는 곳입니다 동생 데리고 갔는데 쇼롱뽀우 진짜 맛있다고 하네요 면요리도 하나 시켜봤는데 순하고 맑은 국물이 좋았어요 메뉴도 빨리 나오고 추천해봅니다 가끔 홍콩 생각날 때마다 가족과 들리는데 꿔바로우도 맛있고 딤섬 다 맛있음 중국냉면도 맛있음

브루스리 (양재점) 양재천 중식 맛집 브루스리 리뷰 현지스타일 딤섬 맛보기 중국의 오랜 레스토랑의 분기위를 그대로

오늘은 요리보다 딤섬과 함께 평소에 먹어보지 않았던 메뉴들을 선정해보았다쇼롱뽀우 별점 5점 5점만점 고기 육즙이 들어간 만두 아래 사진을 보시라 한입 베어물면 육즙이 한가득 베어나온다쫄깃한 만두피안에 담백한 고기 속이 들어 있고 고기의 탱글탱글한 식감도 살아있다 이곳의 쇼롱뽀우는 다른 곳보다 약간은 느끼한 맛이 있는데 만두 속 고기에서 나오는 육즙이 진하기 때문인 것 같다메뉴를 구경하는 사이 신랑님이 찍어준 사진 돼지고기 부추전 45점5점만점양념이 적절히된 다진고기와 부추를 메밀전병 속에 넣은 맛 기름지지않고 담백한맛 새롭게 시도해본 중식메뉴였다 우육면음 요건 점수를 매기기 어려움 우리 스타일이 아니었기 때문에 음식맛에 대한 평을 하지 못하겠음 신랑이 TV에서 본적있다고 선택한 메뉴육수는 오묘한 맛인데 그 맛은 흡사 뜨거운 버전의 평양냉면육수 맛과 비슷했음 같이 얹혀진 고기는 살코기 조금 그리고 껍데기 약간 많이 느끼했음 신랑은 국물에 데워진 콜라겐돼지껍데기을 씹다가 그 식감에 충

브루스리 살짝 실망 모임 개인적으로 한국에서 제일 먹어본 가장 맛있는 딤섬집 명성에 비해선 그다지 짜요 맛도 그닥

전체적 짜구요 그 중에 짜사이는 많이 짜구요완탕은 김탕이구요볶음면은 그냥 중간맛그런 군만두를 9000원에 팔다니 돈아까운맛다시는 안갈 거 같아요 딤섬외엔 다른건 그다지 추천안함 주차 가능자리는 좁은 편근처 길 한번 밀리면 답이 없으므로 한산한 시간에 가는 것 추천 인터넷에 서울딤섬맛집 치면 늘 나옴 메뉴는 엄청 빨리 나오지만 정작 메인메뉴인 딤섬은 피와 소가 따로 놀고 질펀합니다 볶음면이 더 맛있었음 재방문 의사는 제로 1교통 버스정류장도보10분주창협소 발레파킹요원1명2주변 환경 빈티지 양재천주변3시설 중국시골4맛 보통 향료사용 고통스럽다고함5가격 비싼편임참고하세요 정말 중국스러운외관에 딥섬맛집이라고해서 찾아갔는데 살짝 실망이었어요 중국특유의 향에 거부감이 없으신분들은 좋아할것같습니다 살짝 느끼했어요 딤섬들이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