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롯데백화점 / 핵스테이크 롯데백화점 구리점 스테이크,립

맛집

by 혜인혜인 2020. 1. 5. 20:43

본문

핵스테이크 롯데백화점 구리점 스테이크,립

__어제 구리롯데백화점에서 쇼핑을 하고 간단한 저녁거리를 포장해서 집에와서 먹었어요

_ 핵스테이크 오늘 포스팅할 곳은 구리롯데백화점 지하 1층 에 위치해있는 핵스테이크 입니다

광고X 오랜만에 놀러간 구리 롯백 쇼핑도 식후경이라고바로 식품관으로 내려감 지금 목살스테이크 콤보 주문하면고기추가가 무료라고 한다5월말까지라고 하니까이번주에 다시한번 와야할듯 구리 롯데백화점 맛집 핵스테이크 메뉴가격 역시나 기본이 제일 맛있는법올 때마다 비프 스테이크로 무조건 먹는다 철판 위에서 두둥실 두둥실고기가 구워진다어서 먹고싶다

리과정을 볼 수 있어서 좋은 듯그만큼 위생적으로 조리한다는 뜻이기도 하겠고 핵스테이크 메뉴도 엄청 다양함비프 스테이크부터 삼겹살 차돌박이 비프칠리 등엄청 다양함 먹고 싶은거 하나씩 주문하긔삼겹살도 맛있어보이고 비프도 맛있어 보여서 핵스테이크 롯데백화점 구리점 맛집이날도 롯데백화점으로 배를 채우러 나왔어요

구리 핵스테이크 Date 20170524 입사하고 첫 외근은 구리처음 와보는데생각보다 가깝네 요즘 SNS에서 핫하다는테이크아웃 스테이크제가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배고파서 바로 사서 먹어봤습니다

기호에 맞게 먹을 수 있도록다양한 향신료와 소스들도 구비되어 있다

메뉴판음료까지 같이 먹는게 콤보음료 빼고 음식만은 싱글저는 콤보로 먹었다

음료 종류가 많아서 저는 레몬에이드로 가격이 좀 비쌋다나는 비프 칠리치즈프라이를 먹었는데그래서 비프와 프라이 둘다 먹을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사실 조금 실망역시 메뉴판을 잘 읽고 골라야 주문을 하고 받는데 시간도 꽤 걸렸다

이게 7400원양이 너무 적었다

음료수도 얼음이 너무 많아서 금방 마셨다접시도 되게 얕았다

그리고 스테이크가 내가 기대하던스테이크가 없었다

저 토마토 소스 비프를 갈아넣어서이름이 칠리 비프 프라이맛은 있었지만7천 400원짜리 감자튀김이었다

모형을 좀 잘 보고 고를걸맛은 있지만 가격이 좀 비싼거 같다

위티입니다

홍대개미 롯데백화점 노원점 덮밥

친구가 예전부터 홍대개미 가보고 싶다고 해서노원 롯데백화점 지하 1층에 있다 와와동생 입니당저번주 월요일에 엄마랑 롯데백화점에 구경갔다가 _향기에 홀려 결국 또 먹고 왔답니당엄마랑 와와동생이 맛있게 먹은 곳은 바로 홍대개미 인데요 롯데백화점 안으로 들어가셔서 지하1층 돌아다니다 흐흣 와줘서 고마워 그나저나 뭘 먹지 우리 하도 잘 먹고 다니니까 파스타도 싫다 중국집도 싫다 쌀국수도 싫다 결국 롯데백화점 지하 홍대개미 덮밥먹으러말로만 듣던 홍대개미를 드디어 가다니 노원 롯데백화점 지하1층 나폴레옹빵집 앞에 위치해 있는 홍대개미 사실 찾느라 롯백 지하1층 한바퀴 삥 돌았음 저는 푸드코트에 몰려있는 곳에 있는줄 알았거든요 어제는 근처 롯데백화점 지하에 있는홍대개미에 다녀왔습니다 아주 가끔 여기 롯데백화점 올때마다 여기만 오는 것 같아요 숙주랑 와사비랑 같이 먹으면 은근히 스테이크 느끼함도 잡아주면서 식욕을 마구 돋구더라는홍대개미가 전 롯데백화점

파리바게뜨 롯데백화점 마산점 베이커리

고구마 케이크     고구마 크림에 튀긴 슬라이스 고구마까지 초콜렛엔 깨가 콕콕 박혀있음   킥킥 아빠랑 파튀     초콜릿에 깨박히니깐 느끼함 케이크는 맛있음 크림은 별로   고구마가 많이 들어있어서 맛있음 근데 곱게 으개지 않고 덩어리로 와 맛있다는 아니고 고구마 맛이다 정도

백미당롯데백화점대전점 카페

오늘은 대전 롯데백화점지하1층에 위치한 백미당 포스팅을 간단하게하려합니다 이상으로대전 롯데백화점 백미당 소프트아이스크림 맛보다포스팅을 마칠게요 평소 백미당을 좋아해서 해외에 갈때 인천공항에서 꼭 하나씩 사먹다가 대전에는 갤러리아 타임월드 고메에 있다는 걸 알고백미당의 아이스크림이 먹고싶을땐 항상 갤러리아에 갔었는데오늘 롯데백화점에 가니 지하에 있어서 반가운 마음에 사먹지 않을 수 없었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오늘은 대전 롯데백화점지하1층에 위치한 백미당 포스팅을 간단하게하려합니다 롯백 1층 먹거리들을 구경하던중친구가 백미당 유명하다고 먹어보자고해서사준다하니 냉큼 따라갔어요 백미당 이렇게 아담한 백미당 롯백점임니다 뭔가 고급 아이스크림이 스멜이 풀풀 백미당 역시나 가격이 꽤 비싸네요 아이스

매란방 롯데백화점 동래점 중식당

명륜동 중국집 매란방 롯데백화점 동래점 8층에 위차한 중식 레스토랑 맛집을 찾아다니는 남자    Whats for dinner tonight 롯데백화점 동래점 중식 레스토랑간혹 중국집 음식이 먹고싶을때가 있지요 롯데백화점 동래점에 위치한명륜동 중국집 매란방을 찾아왔어요 매란방 롯데백화점 동래점 부산광역시 동래구 중앙대로 1393 8층 저장 관심 장소를 플레이스 MY에 저장할 수 있어요 매란방 롯데백화점 동래점 부산광역시 동래구 중앙대로 1393 8층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내일 다시 기숙사로 들어가는 경령이와 솔은이 개학준비도 하고 필요한것도 몇가지 사려고 동래 롯데백화점에

https://duduabc.tistory.com/entry/붉은대게무한리필경훈수산-붉은대게-무한리필-경훈수산-대게요리

 

붉은대게무한리필경훈수산 / 붉은대게 무한리필 경훈수산 대게요리

붉은대게 무한리필 경훈수산 대게요리 뻔한외식메뉴에 한번도전 내동에 위치한 붉은대게무한리필 홍게 금어기엔 영업을쉴때도있으니 미리확인 몇번리필해먹었는데홍게가 다깨끗하고 살도차있고 맛있던 볶음밥까지..

duduabc.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