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요미식회 노원구 맛집 / 스시조 일식당

맛집

by 혜인혜인 2019. 12. 31. 04:30

본문

스시조 일식당

수요미식회 초밥 코슐랭 별 2개 명품맛집 스시조 수요미식회가 소개한 문 닫기 전에 꼭 가봐야 할 초밥 맛집 스시조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일식당 스시조鮨朝는 현대적인 감각의 스시를 맛볼 수 있는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스시 맛집이다

스시조 초밥 조선호텔 일식당 스시조 023170373 서울 중구 소공로 106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대표메뉴 스시 영업시간 12001430 17302130 전통의 스시 명가 스시조 스시 명가인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일식당 스시조鮨朝는 보고 음미하는 요리인 일식에 현대적인 감각을 불어넣은 신화식新和食으로 세계적인 레스토랑 가이드북 자갓ZAGAT한국판에서 맛 부분으로 최고의 레스토랑으로 인정 받는 등 그 명성을 확인 받고 있다

스시조 회정식 신선하고 맛있어요

자주가는 DJ중식당 아래층에 일식집이 있는데 우기 생일겸 가봤어요

룸이 많고 잘되있어서 아이들 데리고 가기 좋겠더라구요

눈치안보고 수유하거나 기저귀갈기 좋아요

오픈된 주방에서 회를 뜨나봐요 룸은 바닥이 뚫려있어서 앉기 편해요

단 기어다니는 아가는 떨어 지지않게 조심해야 되요 우기는 생일선물로 받은 스피너를 너무 좋아하네요

계속 돌리고 있어요

메뉴판이에요

코스요리도 있고 단품도 있어요

특선과 그냥 정식의 차이는 전복이네요

오늘은 특별한 날이니 특선정식으로 먹었어요

기본 소스 단호박죽 단무지 라쿄 생강절임 타이고추 야채에요

세번 리필했네요

아이엠부대찌개 찌개,전골

친한 언니네와 행복한 점심식사 긴 기도의 응답으로 주말부부였던 언니네 기도 응답 형부가 있는 곳으로 모두 가족이 하나로 합쳐지게 됨을 기뻐하며 이별은 슬프지만 밥은 맛있게먹었던 이곳 Im 부대찌개 029780316 오픈 1130 마간 2300 특징4인이오셔도 4인을 팔지않아요 피자주는 부대찌개 유후 와 라면사리가 무제한 이거 실화인가요 국물끝장인정 천원 추가하면 피자에 햄 추가 그러나 희야는 천원 추가 안해요 굳이 햄을 더 먹을 필요가 없드라구요 햄이 싸구려 햄이 아니래요 햄에대한 자부심과 설명을 자세히 해놓으셨네요 맛있게 먹은 햄이 이유가 다 있었네요 저 라면사리 다른곳은 천원씩 받는데 여긴 무제한리필 우와 신기 대신 남기면 환경부담금있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슬러시가 무제한 어른이 희야도 츄릅 좌식도 있고 입식도 있고 1빠 손님이었어요 아싸 테이블마다 라면사리 있답니다 눈치 보지 않아도 되서 너무 좋았어요 반찬중 김 김주는게 너무 좋았어요 광천김이래요 드뎌 나왔다 부대찌개 국

일식어원 일식당

노원일식 노원구일식 중계동 맛집 중계동 은행사거리에 있는 어원일식 으로 회 먹으러 왔어요 룸식으로 되어 있어서 오붓하게 식사하기 좋아요 매뉴판 누르시면 크게 보입니다 어원 스페셜 정식 2인 100000원 소주 5000원 청하 5000원 맛난거 먹기 전 에피타이저 죽 된장 와사비 무순 단무지 생강초 청어 처음 먹어보는데 부드럽고 적당한 기름기로 느끼하지 않고 맛나더라구요 전이랑 생선껍질 생선껍데기 비릴 줄 알았는데 전혀 비리지 않고 오이랑 먹으니 상큼하니 좋았어요 향긋한 깻잎과 산치 한 점 몸에 좋다는 구운 은행 삼치 숭어 도미 농어 광어 고추장에 와사비 잔뜩 넣어 코가 뚫릴때까지 회 두께도 적당하고 신선해요 회가 너무 두꺼워도 너무 얇아도 맛이 없더라구요 와사비가 직접 갈은거라 더 좋았어요 이번에는 간장 와사비에 초밥도 한 입 신선한 해산물 향긋한 멍게향이 풀풀 생선전인데 금방 만든거라 맛났어요

왕짜장 중식당

요즘 공릉앓이 중이니까 공릉음식 후기써야지 여기는 원래 고영일 만두였고 가끔 만두를 사 먹었었다 고기 김치만두 먹다가 하루는 그냥 새우만두를 먹어봤는데 오 달작지근하니 맛있어서 종종 먹게 됐다 아기 새우가 한 마리 통째로 있었나 만두 끝에 새우 꼬리 나오고 모양도 머리 땋은 거처럼 생겼었는데 어느 날 갔더니 만두피가 바뀌었는데 괜찮냐고 근데 쫄깃쫄깃해서 더 맛있을 거라고 해서 한 번 먹어봤다 피가 바뀐 이후로 더 종종 사 먹었다 식감이 맛깔나서 계속 생각났음 라이스페이퍼보다 더 쫄깃하고 만두소는 새우가 큼직큼직하게 잘려있어서 씹는 맛이 좋았다 오독오독 게다가 짭짤 달작지근하기까지 만두가 작아서 8개 먹으면 조금 아쉬웠지만 요가 끝나고 사서 밤에 먹기에 너무 좋았다 하 중간중간 단무지 먹으면 계속 들어가는데 먹고 싶다 물론 우리 호빵이는 출근했지요 짜장면 칼로리가 한그릇에 865칼로리라고 하네요 정말 어마무시한 칼로리 그치만 저처럼 중식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01초의 고민일

용호동낙지 영주점 낙지요리

저희동네에서 핫한밥집 용호동낙지 요즘 줄서서 기다려야하는곳전 안기다리고 바로 입장했습니다 굿 타이밍 수요미식회에도 나온 맛집입니당_ 꽉찬 테이블 사람들이 계속 들어오더라구요 용호동낙지 요즘 핫한곳인거 사실로 밝혀져 오래전부터 용호낙지 유명했었나봐요전 왜 이제서야 알았을까요 이맛있는것을 메뉴는 이렇게있구요 전 낙곱새 2인분 보통맛으로 주문했어요 반찬 깔끔하구요 밥은 리필되서 처음주는 양이 작아서비벼먹으면 많이 먹게되는거 아시져저만 그런가요 하하저희는 한공기 리필해서 나눠먹었어요 낙곱새 맛있게 먹는방법참고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_ 좀 기다리니 나온 낙곱새낙지곱창새우 통통한게 만족

https://foodhunters.tistory.com/entry/리얼-남경-남경-남대문시장점

 

'리얼 남경', 남경 남대문시장점

'리얼 남경' 검색결과, Top 5 1. 서울 중구 맛집 남경 남대문시장점 블로그 리뷰 2개 방문 후기 2개 / 평점 4.0 전형적인 동네 중국음식점 2. 남경 전북 남원시 블로그 리뷰 3개 방문 후기 2개 / 평점 4.5 3. 남경..

foodhunters.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