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장시장 대게 가격 / 진홍차이나 중식당

맛집

by 혜인혜인 2019. 12. 30. 22:38

본문

진홍차이나 중식당

뿜뿜 윤택 님 방문 한달전쯤 5월 28일날 이곳에 폭탄머리 윤택 님이 다녀가셔쎠요이곳 주방장님이 경주 현대호텔 중식당주방장 출신이라 더 요리가 맛깔나나봐요 홀이 좁아 1층에 테이블 34개 밖에 없지만2 층도 있어요

점심 메뉴 고르는 식상한 괴로움에 지친저와 같은 분들께기장시장 인근 점심밥 먹으러 갈만한 곳추천 드립니다

새마을금고 MG 바로 옆 진홍 차이나 위치는  주소 기장군 기장읍 대라리 626번지   신주소 기장군 기장읍 차성로288번길 40 입니다

전화번호 0517227004 진홍차이나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차성로288번길 40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저는 항상 짬뽕면 대신 짬뽕밥을 먹는데요

냉면라면국수자장면스파게티비빔칼국수모밀국수당면다 좋아하는데그냥 칼국수 짬뽕면만 이상하게 별로에요

진홍차이나 메뉴판 혼밥 set 메뉴를 광고하시는데요

둘이가서  짬뽕 자장면 탕수육 세트를각각 하나씩 주문하는 것도괜찮더라구요

참 마요군만두도 간단히 괜찮았어요

점심특선 혼set 탕수육 짜장면 8000 밥set 탕수육 짬 뽕 9000 짬뽕은 먹는다구 바빠서찍지도 못했네요

면을 수타로 직접 뽑으실까요

자가 제면   한다고 하시네요

뿜뿜 윤택 님 방문 한달전쯤 5월 28일날 이곳에 폭탄머리 윤택 님이 다녀가셔쎠요이곳 주방장님이 경주 현대호텔 중식당주방장 출신이라 더 요리가 맛깔나나봐요 홀이 좁아 1층에 테이블 34개 밖에 없지만2 층도 있어요

하지만좁긴 좁아요

싱싱대게 대게요리

오늘은 어버이 날이었지요 이틀 뒤엔 시아버님 생신이기도 해서가족끼리 기장으로 고고 했지용첨에 대게먹으러 가자고 했을 때약간 두려움이 있었으나대게 본연의 비린맛을 즐기지 못해서모두가 좋아하시니 난 반찬만 먹더라고 가겠다며기장으로 갔어요 지난 12월 새로 건물을 올려 이전개업했다 네요 기장 싱싱대게건물이 깨끗하니 더 좋고 이렇게 주차장까지 완비하고 있으니 더 짱짱저기서 주문하고 올라가면 돼요 어마어마한 양과 종류 크기를 자랑하는 게님들 음 다들 이름은 모르지만대게랑 킹크랩 랍스터 가리비 등등신선하게 움직이고 있더라구요 주문하면 이렇게 찜통에 넣어서 맛있게 쪄주지용특히 여기 주문받아주는 언니가 짱짱이었어요 쿨내 폴폴풍기는건 기본이고추천도 잘해주시고 양도 잘 맞춰주시고서비스도 팍팍 저희 언니가 미리 예약을 하셨어요 시간과 이름 얘기하니 3층으로 가라시더라구요 3층엔 이렇게 홀도 있고 방도 있고미리 예약해서그런지 방으로 딱5명 세팅까지 다돼있더라구요 메뉴판은 따로 없는듯했어요라면 2인분이상

대게하우스 기장2호점 대게요리

아 근데 너무 아쉽당           대게 요리의 필수코스 대게볶음이 마지막으로 올라왔네요 대프리카를 뛰어넘었다는 뉴스를 며칠 전에 봤는데이거 실화인가요 에어컨 없이도 충분히 살던 제가 올 여름은 에어컨 없이 힘들거 같네요 올해는 정말 서프리카네요 대구는 도로에서 클린로드물세척을 자주하던데이정도면 서울도 해줘야 하는거 아닌가요 이 더위를 피해 부산으로 대피 전국 어디를 가던 마찬가지일테지만 그래도 해수욕장이 있는 부산으로 고고 새벽에 떠나니 차가 막히지 않아 3시간30분정도면 되더라구요 정말 계획없이 떠난지라 일단 지인이 있는 부산 기장으로 향했어요 부산 듣기만 해도 너무 좋아요 겨울하면 또 대게 철 이죠부산국제영화제 폐막날이라 또 연예인들이 기장에 대게먹으러 오지않을까 라며 설렘반 기대반으로 길을 나섰어요 기장 맛집 대게하우스 Vj특공대 스타킹에도 나온 집이라네욧기장읍에 위치한 기장시장으로 들어서면대게집이 엄청많아요 여기저기서 호객행위를

총각대게 대게요리

기장 총각대게대게가 먹고싶어 인터넷을 검색해보니대가성 후기아닌 돈주고 사먹은 후기가 많았던총각대게집대게먹으로 기장시장 총각대게집으로추울발시장에 들어서니서로 들어오라고 호객행위가 어마했던 갈곳을 지정하지 않았다면홀리듯 아무데나 들어갔을 듯장사가 잘되는 집이라 그런지수족관이 정말 깨끗하게 잘 관리되어 있었어용살이 통통하게 오른 대게 2마리와킹크랩1마리를 골라 무게를 재보니 4kg 좀 넘게 나오더라고요 서울보단 확실히가격도 아주 괜찮았어요 총각대게집의 리뷰가 많았던 이유손님이 많은 이유총각대게집이참 다양한 tv프로에 출연했더라고요 사람들이 몰리는 음식점은 다 이유가 있네요 아기 장난감도 마련되어 있고요 가게가 진짜 어마무시하게 넓었어요 손님들도 진짜 많음밑반찬에 5가지정도 나오는데사진을 못찍었어요 한 20분정도 지나니 기다리던 대게와 킹크랩이많있게 쪄져 접시에 고이 담겨 나왔지용습침샘폭발내 입으로 들어가기전 게 살 발라 지후 입에 넣어주니  이럴때 내가 엄마구나 느낌 바로 퉤에잇지후야 이

못난이식당 기장점 한식

약간 바삭하고 특이한 식감정말 맛있었더욥 살얼음 동동띄운 식혜도 있어서밥 다 먹고 식혜를 마셨더니마무리까지 아주 그냥 완벽 저희가 있었던 2층은 이런 분위기였어요 뼈에 붙은 살 뽀시래기도 꼼꼼히 다먹어야될판 식후 달달한 식혜를 주시더라구여 밥알이 왠만한 반공기 수준 항상 솔직한 후기 올려드리는 언니언니 황언니였어용 SNS에서 본 생갈치구이로 유명한 기장맛집 못난이식당리스트에만 올려놓고 언제갈까하고 있던 참에 춥디 춥던날 가게되었어요 못난이 음식맛 항상 깔끔마음편한 식사제공또 와서 먹고싶은 못난이 음식맛먹고나면 기분좋게 떠나는식당 오빠말로는 줄서서 들어가야는데 안서고 들어온적은 처음이라며저

https://blogfood.xyz/entry/굽네치킨-대학동점-치킨닭강정-서울-관악구-맛집

 

굽네치킨 대학동점 / 치킨,닭강정 / 서울 관악구 맛집

굽네치킨 대학동점 치킨,닭강정 블로그 리뷰 2개 방문 후기 4개 / 평점 3.5 굽네치킨 대학동점 / 치킨,닭강정 대표메뉴 굽네 허니멜로 18,000원 굽네 허니멜로 순살 21,000원 굽네 허니멜로 윙 19,900원 굽네 허니..

blogfood.xyz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