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흥시 카페 / 고연 갤러리카페

맛집

by 혜인혜인 2019. 12. 30. 17:25

본문

고연 갤러리카페

저는 다가오는 주말에 부산여행을 계획하고 있었는데 _ 오늘은 제가 가족들과 자주가는 갤러리카페 고연 소개할까해요

어른들과 함께하는 가족식사에 정말 괜츈한 장소 고연은 주로 예약손님 위주여서 방문하시기 전에 미리 전화문의 하셔야 할거예용 갤러리카페 고연 경기도 시흥시 신천동 59554 도로명주소 경기도 시흥시 수인로 3488번길 1310 전화예약 01067629515          너무너무너무 좋은 곳을 발견했다

정말 포스팅 한지가 얼마나 오래됐는지 기억도 나지 않아요

바쁘게 살다보니 그동안 너무 소홀했던것 같아요

앞으로는 포스팅도 자주하고 이웃들과 소통도 자주하겠습니다

그동안 모두모두 잘 지내셨지요

오늘은  시흥시 맛집 고연 연잎밥 잘하는 집을 다녀왔어요

요즘 일교차가 심하고 환절기라건강에 신경쓰이는 계절이잖아요

요럴때 드시면 딱좋은 집인것 같아요

시흥시 맛집 연잎밥 맛있게 하는 고연의 전경입니다

깔끔한 주택을 보는듯한 모습입니다

외부의 모습이 잘 정돈된 정원의 느낌이라 내부로 들어가기전 이미 건강해진듯한 느낌입니다

입구에있는 옹기에 담겨진 화분이 인상적이네요

아직 날씨가 쌀쌀하지만 이곳을 보니 벌써 봄이 온듯 따사로워 보이네요

약간은 이른 점심시간 이었는데도 이미 시흥시 맛집으로 소문난 연잎밥 집이라 제법 손님이 많았어요

이디야커피 시흥정왕동점 카페

그런데 집 근처에 있는 이디야카페 발견저희는 가면 카페모카만 마셔요금액은 3500원부담스러울땐 한잔을 시켜 나눠먹어요 이번에 깔아서 적립 두개했답니당 우헤헹 카페 모카 위 휘피크림이 땡기네요 우리의 커피사랑벗뜨  커피의 금액은 느므나도 비싸다지요 그런데 집 근처에 있는 이디야카페 발견저희는 가면 카페모카만 마셔요금액은 3500원부담스러울땐 한잔을 시켜 나눠먹어요 다른 커피샵에선 오천원육천원이 넘어가서 너무 부담이 크거든요 쿠폰 모은것만 벌써 저만큼이디야의 좋은 점이라면 한 지점만이 아닌 전국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한 거지요 자 이디야도 스마트해졌어요 종이 쿠폰에서 이제 스마트폰 적립으로 체인지어플 깔았어요 이번에 깔아서 적립 두개했답니당 우헤헹 카페 모카 위 휘피크림이 땡기네요 저번에 지마켓에서 캔디라떼 반값세일 해서 3800원 짜리 1900원에 사서 먹었다 친구는 내가 이디야 룰렛에서 얻은 쿠폰으로 가격을 깎았는데 500원짜리 두 개 1000원짜리 한 개 해서 나보다 저렴하게

카페커스 시화점 카페

시흥시 정왕동 룸카페   카페 커스    송다랑 우기랑 결혼 전  아 그러고 보니 연애를 시작하기 전부터 다녔던 곳이네    위치는 이마트 시화점 뒷쪽 신라제과 편의점 건너편 미피랑 육쌈냉면 그쪽     요로코롬 적립도장도 꽝꽝 찍어주는 곳 송다는 벌써 몇장째 재발급인지    사실 정왕동에 마땅히 갈 곳이 없기도 하고 늦은 시간까지 영업하는 곳이라 보통 새벽 1시1시반까지 영업 연애시절 심야데이트가 불가피하던 우리에겐 딱 이었던 곳        그리고 이렇게    갈때마다 디저트 무료 쿠폰을 제공하시니 그걸 쓰기위해서라도 꼭 가야만 했음        근데 쿠폰 사용해서 디저트 받아

이디야커피 시흥시화점 카페

우리는 아이스카페라떼로 통일 한잔은 기본 2잔은 사이즈업 사진에 기본은 가려서 안보인다 브리또로 메뉴가 바뀌고 얼마 안돼서 먹어봤는데이제야 포스팅을 한다브리또는 두가지맛인데하나는 소고기하나는 치킨나는 소고기를 택했다가격은 3500원 밀크티랑은 생각해보니 잘 안어울리는 조합이었다 이번겨울 시즌 컵 디자인은 좀 예쁘다 브리또는 이렇게 생겼다 속에는 불고기에 밥조금  치즈조금좀 짭쪼름하다 아니 조금 짜다 밀크티이디야 밀크티 맛있는 편 브리또 솔직히 별로다그가격에 다른거 먹을란다이디야 디저트류 베이커리류 다 별로다이디야 구알바생이었던 내가 아는건대다수 다 별로고 그나마 치아바타가 잘 나갔고프리즐이랑 스틱케이크 이렇게가 주력메뉴였다 치아바타 없애고 브리또로 바꿨는데개인적으로 치아바타가 나았

락궁 중식당

전화 0314045529  주소 시흥시 하중동 8546 중식당 중국집 시흥맛집 차돌박이짬뽕하중동배달 하중동중국집 하중동맛집 오래간만에 대낮에 가족외식을 시흥시 하중동에 위치한 락궁차이니스레스토랑트 가족단위로 주문도 가능한 여러가지 메뉴가 눈에 띈다 각종 요리도 전통중국집 못지 않다 이런 짬뽕 봤어 시흥에서 최고로 잘나가는 중국집 락궁 겉보기엔 일반중국집과 다를게없지만 알고보면 완전히 스페셜 하답니다 사장님께서 직접 개발하신 차돌박이 짬뽕은제가 제일 좋아하는 락궁메뉴먹으면먹을수록 더욱생각나는특별한 맛짬뽕에 고기가 듬뿍들어갔음에도하 나 도  느끼하지않고첫맛은 담백하고끝맛은 개운하답니다 기존의 짬뽕과는 확실하게 차별된맛침이꼴깍꼴깍넘어가용특별히 사장님 찬스로중식요리 26년 내공의 쉐프님사장

https://siroblog.tistory.com/entry/서울-서대문구-맛집-형제갈비

 

서울 서대문구 맛집 '형제갈비'

형제갈비 육류,고기요리 갈비탕 잘하는 신촌밥집 신촌 일대에서 갈빗집으로 40년 가까이 터줏대감 역할을 하는 곳입니다. 담백하고 도톰한 생갈비와 연한 양념갈비가 모두 인기라고 하지요. 실내분위기도 깨끗해서..

siroblog.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