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화문 vip참치 / VIP참치 종로구청점 생선회

맛집

by 혜인혜인 2019. 12. 30. 13:53

본문

VIP참치 종로구청점 생선회

참치회는 다른 생선회에 비해 비린맛이 날 수 있는데 그래서 광화문 vip참치 종로구청점에는 김이 준비되어있었어요

고소한 게살들을 주재료로 사용해 만든 샐러드 손바닥만 한 무와 함께 짭조름한 소스에 졸여낸 밥도둑 코다리 조림 정식 요리에 절대 빠지면 안 되는 빛깔이 참 예쁘게 돌던 초밥 바로 무쳐낸 매콤한 겉절이 오징어젓갈 부침개 참치 생선회 먹을 때 곁들여 먹는 락교와 단무지와 쌉싸름한 무순까지 풍성하죠 남다른 퀄리티를 자랑하는 일등급 참치 회 진한 빨간 빛이 도는 참치 회를 보니 신선함이 제대로 느껴지네요

초밥도 그냥 막 대충대충 만든 게 아니라는 걸 느낄 수 있는 게 밥알과 생선회가 따로 돌지 않고 촉촉하고 조화롭게 이루어져 있었죠 저렴한 가격대의 초밥 뷔페를 먹을 때 살짝 설익은 생선회와 날아가는 쌀알들이 서로 겉돌 때 가 많잖아요

참치회는 다른 생선회에 비해 비린맛이 날 수 있는데 그래서 광화문 vip참치 종로구청점에는 김이 준비되어있었어요

참치회 같은 경우는 특히 비린내를 잘 느끼는데 삼척님이 여기 회를 한입 먹어보더니 바로 쌍엄지척을 비린내도 하나 나지 않고 살도 탱글탱글하니 짱맛있쟈나 김 위에 참치를 올리고 무순이랑 간장이랑 와사비까지 붉은 살 생선 회보다는 하얀 살 생선 회를 더 선호하는데 여기 참치회를 맛보고 마음이 확 바꼈다는 부위 별로 식감도 살짝씩 다른데 개인적으로는 배꼽살이 쫄깃한 것이 넘나 맛있었답니닷 찡긋 참치회 정식이었기 떄문에 알밥도 나와주고요

안녕하세요

블로린입니다

광화문에 일보러 갔다가 친구와 참치를 먹었네요

종로참치로 유명한 VIP참치로 갔어요

광화문역맛집 VIP참치는 신라스테이 건물 지하1층에 있네요

건물에 주차하시면 2시간무료 룸으로 되어있어서 편하게 식사가능해서 좋아요

주변에 회사들이 많으니 회식장소나 모임을 하면 좋겠어요

테이블로 되어있는 룸도 있고 사진에는 없지만 저는 기린이 때문에 좌식룸으로 안내받았습니다

점심으로 먹기 좋은 종로참치 광화문역맛집 VIP 참치 메뉴 저희는 점심에 갔기에 점심메뉴 정식을 시켰어요

23000원 가격도 괜찮더라구요

VIP참치 북창점 생선회

안녕하세요 가끔 무순에 곁들인 참치가 먹고싶어 한달에 한번정도는 참치회를 먹는거같아요 _ 전화번호 027770081 주소 서울시 중구 남대문로1길 6 2층서울시 중구 북창동 1341

사조참치 VIP점 일식당

한동안 한동안 일이 바빠서 맛집을 별로 못다녓는데요 끝나자 마자 지인들과 열심히 다니고 있답니다 그래서 그동암 먹고싶었던 참치회를 먹으러 광화문역 인근에 위치한 사조참치 vip점에 방문했답니다 참고로 저희는 38만짜리 사조참치 3인분을 주문했구요 내부는 테이블이나 닷찌가 아닌 모두 룸으로 되어있더라구요 상차림은 이렇게 세팅해 주셧구요 전복죽과 미소장국이 나오는데 고소한 전복죽으로 빈속을 달래줍니다 그리고 참치 타다끼도 나왔는데요 참치겉을 살짝 태워서 독특한 식감과 맛을 낸답니다 그리고 건새우를 튀겨서 새우깡 처럼 만들어 주셧는데요 고소하면서 짭짤한게 맥주안주로 딱이겟더라구요 메인요리인 참치회도 나왔는데요 가운데 참다랑어 배꼽살이 인상적이네요 그리고 사조참치 vip점에서만 볼수있는 와사비인데요 와사비에다가 해초날치알을 넣고 갈아서 만들었는데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었어요

동원참치 서울시청VIP점 생선회

서울중구 참치맛집 뉴서울호텔 2층 동원참치서울시청VIP점에서 회식했어요 회사 근처에서 가까운곳에 참치 맛집이 있었네요 다녀온 후 시간이 지나면 생각나는 곳이예요 서울시청 뒤에 위치한 뉴서울호텔 2층에 위치하고 있는 동원참치VIP 도보로도 가깝고 지하철역에서도 가까워서 이동이 편리해요 2층 내부 모습이예요 좌식으로 앉아서 먹을 수 있는 룸도 여러개가 있고 테이블로 되어진 곳도 있었는데 저희는 룸으로 들어갔어요 3번정도 간것 같은데 항상 같은 룸으로 안내를 해주시더라고요 테이블에도 단체 손님들로 북적 거렸어요 정확한 식사금액이랑 코스가 어떻게 나오는지 메뉴판을 확인하지 않아 모르겠지만 중간정도에 메뉴로 주문하신 것 같더라고요 대표님 덕분에 맛있는 참치를 먹네요 점심때랑 저녁때 갔었는데 초밥과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이 조금씩은 달라요 점심이랑 저녁에 가서 사진이 섞어져 있는데요 처음에 찬과 같이 나온 초밥이예요 사진만 봐도 너무 먹고 싶고 군침이 도네요 동원참치 서울시청VIP는

VIP참치 종로구청점 각종 일식 맛볼 수 있는 곳

좌석이 많고 방도 구분되어 있어 여유로운 식당 알탕을 먹었는데 맛도 괜찮았다 출입구에 쉐프들이 인사하는 것은 일하다가 다치실까봐 부담스러웠다

https://robbstarblog.tistory.com/entry/포천-토마토-김밥-토마토김밥-인천-서구-김밥

 

포천 토마토 김밥 / 토마토김밥 / 인천 서구 김밥

토마토김밥 김밥 가끔 인천 갔을 때 간단하게 포장하거나 매장에서 먹기좋은인천 서구 원당사거리의 토마토김밥 참치주먹밥특이하게 빨간 깨가 붙어있는데 디게 마싯다밥에 간도 잘 베있고 진짜 그냥 마싯뜸..참치..

robbstarblog.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