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 매탄 오픈 / 한가네낙지한마당 매탄점 낙지요리

맛집

by 혜인혜인 2020. 1. 10. 07:34

본문

한가네낙지한마당 매탄점 낙지요리

수원 매탄동 낙지볶음 맛있는 한가네 낙지한마당 얼마 전에 친언니가 있는 수원다녀왔거든요

오랜만에 세자매가 모였드랬죠 다시 인천으로 돌아가야하는 날 점심은 나가서 먹기로하고 메뉴는 제가 선택 식당결정은 언니가 낙지볶음 비빔밥을 먹을 수 있는 곳이 있다고해서 한가네 낙지한마당이란 곳을 갔어요

낙지볶음 3인분을 주문했더니 한 상 가득 나왔어요

낙지볶음도 양이 엄청 많았어요

낙지비빔이랑 같이 먹으면 너무 맛있는 계란찜 두 개나 주셨지만 자작하니 양이 조금 밖에없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리필할 용기가 없어 그냥 나온 것만 싹싹 낙지비빔밥에 같이 넣어먹을 콩나물 김가루 참기름 요건 더 날라해서 왕창 넣어 먹었어요

3인분이긴 했지만 낙지볶음 양이 많더라구요

나중엔 낙지만 골라먹었어요

양념이 강해서 매워보이지만 그렇게 맵지않고 그냥 맛있었어요

밥이 너무 많아 처음엔 절반만 비벼서 먹었지만 먹다가 그냥 다 비벼먹었어요

이런 매콤한 음식 너무 오랜만이라며 수원까지와서 먹어본 한가네 낙지한마당 낙지볶음 낙지비빔밥 제가 먹고싶었던 메뉴를 오랜만에 모인 언니들과 같이 먹어서 더 맛있었네요

물론 혼밥 아니여도 먹는거 자체를 좋아하지만 어차피 친하지도 않을 사인데 어색하게 하하호호 하느니 나 혼자 편하게 먹는게 좋은거 같다

낙지볶음 8000 원 매운맛으로 일인분 회식하고도 포장해가고 친구랑도 와서 먹고 혼자와서도 먹고 맨날 매운맛먹고 다음날 고생하면서 매운맛먹음 매운맛 좋아좋아 한상차림 똭 일인분이여도 계란찜이 나옴 꿀 낙볶에 콩나물 김가루 꼴라보 캬 맛잇게도 냠냠 주소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매탄동 818 전화번호 0312152882 영업시간 1000 2200 연중무휴 감탄사가 나오는 수원 매탄동 맛집 낙지한마당 오늘은 제가 외근나가서 자주 먹는 낙지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한번 먹어보고 중독성있는 달짝찌근한 매운맛으로 요즘에는 오히려 제가 선배에게 가자고 자주 말하고 있는데요

메뉴판입니다

대덕골보쌈칼국수 수원직영점 족발,보쌈

안녕하세요 Day Off입니다 벌써 일요일 저녁이네요 시간 정말 빨리 지나가네요 아직 병원 입사 전이라 되도록이면 많이 돌아다니려고 하고 있습니다 그러다 친구와함께 수원 영통 맛집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한 번 보시죠 다양한 맛있는 음식들이 있지만 개인적으로고기를 좋아해서 보쌈이 유명한 대덕골로 대덕골보쌈칼국수 수원직영점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청명로77번길 28 지도보기 우선 식당이 깔끔하고 위생적인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모임 장소로도 손색이 없겠죠 역시 수원 영통 맛집이라는 타이틀 답게 건강밥상 콘테스트에서도 상을 받았습니다 저희는 모듬보쌈을 주문했습니다 인삼마늘 보쌈 같은 경우는마늘소스가 정말 독특해서 생각이 나네요 고기를 삶을 때 역시한약재를 넣어서 그 향기가

호식이두마리치킨 매탄1호점 치킨,닭강정

용우각 중식당

큰 거 시켰으면 남기고 올 뻔 제 돈 내고 먹은 후기요 수원중식당 서수원중식당 서수원맛집 호매실맛집 호매실밥집 호매실짜장면 수원짜장면 수원용우각 수원 용우각 중국집 탑동 홀 있는 중국집 금요일밤 선주님과의 약속으로 시작해서 얼떨결에 생파까지 새벽 4시쯤 집에 들어왔다지요 제가 구분하는 중식당중국집 구분법에 없는 난해한 시스템 일단 짜샤이가 없으니 중국집으로 구분하겠습니다 수원 짬뽕이 푸짐하고 맛있는 중국집 용우각 짝꿍이 한동안 여기 중국집 짬뽕에 빠져 적어도 일주일에 한번씩 간적이 있다 그래서 너무 자주 먹어 한동한 뜸했다가 근래 유린기 먹으러 오랜만에 갔다 이날은 삼선짬뽕밥과 유린기 유린기는 닭으로 한 튀김요리 새콤달콤함 여전히 양이 많고 푸짐함 짬뽕밥을 시켯지만 밥안먹고 해물만 건져먹어도 배부름 나는 밥을 안말아먹고 이렇게 한수저씩 밥공기에서 떠서 담가 먹는다 깔끔하고 개운한 국물맛 대파가 넉넉히 들어간 유린기 부먹으로

현경 매탄점 중식당

울 가족이 중식당 가면 잊지 않고 주문하는 탕수육은 오늘도 즐거운 점심을 함께 합니다 볶음밥이 맛이 없을리가 없지 후후 영통구청에 중국집이 남경이랑 현경이 있는데 무슨 사이인지는 모르겠지만 남경은 좀 고급진 중식당느낌에 맛이 깔끔한 특징이 있고 현경은 중국삘이 좀더 나는 중국집이고 맛이 조금 더 자극적이다 동탄은 일이 늦게 끝나면 밥 먹으러 갈 곳이 참 없지요 그래서 오늘은 수원 매탄동으로  날랐습니다 날라서 간 곳이 중국집이냐  예전부터 수원 쪽에서 유명했던 중국집 현경입니다 영업시간  am900 am1230  예전엔 24시간이 없던 거 같은데연중무휴고요 예전에는 배달이 안됐었는데 요즘은 배달 포장 다 된다네요 2층까지 있어 단체석도 가능한 거 같아요 들어갈 땐 손님이 많았는데 나올 때 찍은 사진이라 중국집 레스토랑 현경입니다 메뉴가 너무 많아 두 페이지만 찍었어요 여러 종류의 식사 요리 술 등 다른 중국집보다는 메뉴가 많고요 가격은 음식대비 무난합니다 일단 기본찬 나오고요 고추짬

https://seiver.tistory.com/entry/경기-수원시-맛집-북경

 

경기 수원시 맛집 '북경'

북경 중식당 방문 후기 짜장면이 특히 맛있음 리뷰 정자시장 내에서는 중국음식점을 찾을 수가 없어서 정자동에 사는 지인분께 물어보니 시장 밖으로 중국집 한곳이 있다고 해서 찾아간 곳이 "북경" 이라는 곳이었..

seiver.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