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연신내 산꼼장어 / 남경산꼼장어 장어,먹장어요리

맛집

by 혜인혜인 2019. 12. 3. 06:55

본문

남경산꼼장어 장어,먹장어요리

PC포털네이버지도 다음지도 구글지도 무료등록관리

산꼼장어&석쇠한판 장어,먹장어요리

안녕하세욥 체리네엄마 왔어요 내일은 우리 아이 재롱잔치하는 날이에요 그래서 열심히 하라고 맛잇는거 먹으러 갔다 왔지요 이마트에브리데이 바로 옆이라 탁 보여요주차는 그냥 도로가에 했는데 저녁5시부터 새벽2시까지 영업하신데욥역시 술한잔 땡기는 메뉴라 저녁시간에 손님들이 밀려드실듯 산꼼장어석쇠한판이곳을 오고싶었던 이유는 매콤한 숯불구이와 아이가 먹기에도 좋은 석쇠불고기도 메뉴에 있어서에요 꼼장어랑 닭발은 아쉽게도 제가 못먹어서요 불쭈꾸미와 불족발 고민하다가불족발한판이랑 석쇠불고기 한판 주문했어요 가게내부는 요렇게 동그란 테이블이 있구요 총 10개정도 되는거 같아요 전주하가지구맛집 밝고 깨끗한게 아이랑 함께가기도 좋더라구요 조금 이른 퇴근을 하고 갔더니 아직은 가게가 차지않았지만먹다보니 가족단위손님들도 계속 오시네요 명이나물과 냉콩나물국그리고 바지락볶음 야채들저 바지락도 완전 맛있어서 나오자마자 쏙쏙쏙 집

산꼼장어&석쇠한판 장어,먹장어요리

정실장산아나고꼼장어낙지 낙지요리

신암동 맛집 정실장낙지장어친구가 근무하는곳에서 가까운곳에 정실장낙지장어가 있어 그곳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친구가 아니었으면 이곳을 그냥 지나치기만 했을거에요 간판이 크게 있는데도 들어가볼 일이 없었거든요 오늘의 반찬 메뉴도 자세히 적혀있네요 가게안이 굉장히 넓었어요 모임을 할수있게 룸도 커다란게 있구요 메뉴판이 웃기네요 낙지파장어파      저희는 점심특선으로 많이 먹는 낙지뚝배기를 먹었어요 반찬들이 깔끔하고 맛났어요 밥을 비벼먹을수 있게 대접에 나물이 따로 담겨져 나오네요 한끼식사로 거뜬하네요 가족외식장소로 좋은 정실장 낙지장어 엄마아빠 리마인드 웨딩촬영 후집근처에서 다같이 늦은 점심을 먹기로엄마아빠가 자주 가신다는 식당으로 갔다 셋째는 또 거기 가냐며 몇일전에도 갔다고 홀도 굉장히 넓고 깔끔우린 아가들 때문에 룸에서 먹기로 잠든 딱지를 어쩌나 했는데가게에

19공탄 연탄구이 육류,고기요리

간석동 올리브백화점 맞은편 뒷골목에 있는 산꼼장어 집 어느 가을에 언니랑 수영끝나고 밥과 을 겸하러 메뉴가 워낙에 다채롭더라 메뉴판이 여기저기 너무 많아서 다는 못찍고 우리는 저뒤에 산꼼장어 2인분 주문이요 기본찬들은 뭐그냥 그렇 밥안시켜도 된찌주는 이런곳 조으다 조으다 너무너무 조으다 꼼장어 찍어먹을 기름장과 양파 고추 와사비 간장 조합 맛이 없을수가 없지 불은 연탄불 쓰시고요 연탄 겁나 오랜만에 보는구나 산꼼장어 2인분 등장 두둥 지지징그롭다 동영상으로 보면 더 징그럽다 꼼장어가 살아서들 꿈틀꿈틀하니 그릇채로 불위에 잔인하지만 맛있어 꼼장어들의 움직임이 사그러들쯤 그릇을 빼고 사진을 찍으니까 아 진짜 뱀같다 무섭다 이모님이 오셔서 찹찹 잘라주신다 꼼장어집에서는 처음보는 아이라 이게 무엇이냐 물었더니 꼼장어의 간이라고 얼마나 무병장수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