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좌동 경복궁 점심 / 경복궁 가좌점 한정식

맛집

by 혜인혜인 2019. 12. 3. 12:41

본문

경복궁 가좌점 한정식

가좌동 경복궁 점심식사 솔직후기 포근했던 주말에 가좌동 경복궁에서 점심식사를 했는데요

조미료맛도 안나고 소화도 잘되는 기분 이날은 속이 안좋아서 밀가루보단 밥이 낫겠다 싶어 점심메뉴는 한정식으루 가좌동 경복궁 점심식사 솔직후기 포스팅 시작할게요 깔끔한 동치미 맛있어요

가좌동 경복궁 점심식사 솔직후기 아주 유자향이 상콤했던 토마토불고기 샐러드 넘 맛있어요

아삭아삭한 토마토와 불고기를 살짝 곁들여먹으면 굿 유자향도 넘 상큼 요런 조합은 처음 봤네용 가좌동 경복궁 점심식사 솔직후기 연어 연어는 언제먹도 맛있어용 데코도 넘 이쁘네요

가좌동 경복궁 점심식사 솔직후기 하나하나 음미하면서 먹었네요

적량을 먹은 것 같아 포기 가좌동 경복궁 점심식사 솔직후기 상견례 장소로 유명한거 같더라구 보니깐 가족단위의 손님들이 많았구요

가좌동 경복궁 점심식사 솔직후기 마칠게요 친정 부모님 결혼기념일 외식 인천 가좌동 경복궁 품격 있고 맛있는 인천 가좌동 맛집 엄마 아빠 꽁무니만 졸졸 따라다니던 시절이 있었는데 어느새 엄마의 아기들이 중년이 되어 가고 있네요

헉헉 두근반 세근반 온 식구가 함께하는 만큼 인천 한정식집의 모든 리뷰를 보며 정갈한 한정식집을 찾았지만 마음에 들면 가격적으로 너무너무 쎄다 1인 55000원이 기본 양가 부모님만 모시고 진행했으면 55000원짜리로 고민없이 선택했겠지만 양가 전체가족이 다 모이는 자리였기에 총 인원이 11명흑 가격이 괜찮으면 너무 허접해보이는 상차림들 우리가 원하는 조건은 3개 ① 11명의 인원이 수용 가능한 방 ② 좌식 테이블 보다는 입식 테이블 대부분 여자이기 때문에 치마를 입어 좌식은 아무래도 불편할꺼라 생각했어요

③ 가격대비 알찬 상차림 미친 검색 도중 발견한 인천 가좌점 경복궁 일품한정식 45000원 물론 저렴한 가격은 아니였지만 그래도 생각보다 퀄리티 있고 11명 수용가능한 입식테이블이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어용 대표적음식으로는 회사시미 양념갈비 적우럭 된장국밥 이 정도 상견례 자리라 사진은 못찍었지만 생각보다 괜찮은 음식과 맛 만족스러운 상견례자리였어요

인천 한정식 맛집 가좌동 경복궁에서 부모님 생신 외식 자주는 아니지만 가족 행사가 있을 땐 가끔 가좌동 경복궁에서 식사를 하곤 하는데요

연초랑 연말에 딱 오면 되겠구나앙 0325837767 경복궁 한정식경복궁 둘째 온이는 가족끼리 소규모돌잔치 를 했답니다

경복궁 가좌점에서 저희는 런치 프리미엄 한정식 을 주문했어요

고기 구우면 연기도 나고 귀찮아서 한정식으로 사진 보면 아시겠지만 음식은 대만족이었어요

경복궁가좌점 런치 프리미엄 한정식 상차림 사진 나갑니다

경복궁 가좌점 한정식은 회고기샐러드밑반찬죽 등 다양하게 나오고 맛도 좋았어요

평양손만두 한식

치열한 식사를 끝냈습니다 평양손만두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구산로54번길 241 지도보기 외관은 찍지 못하였는데그냥 흔하디 흔한 국도 타고 지방가다보면 길거리에 있는 허름한 식당같이 생겼어요 점심을 먹으러 일산 가좌동에 있는 평양 손 만두가게로 갔는데요 전에부터 한 번씩 한 그릇하러 다녔던 곳인데요 고양시에서는 입소문으로 이미 유명한 집이라서요 여기 오셔서 순한 맛 만둣국으로 드실 분은주문하시면서 공깃밥 or 음료수를 달라고 하시면그냥 드리고요 대신에 고명은 안 나오는 것 같더라고요 기본 반찬에 지금 보시는 것이고 명인데요 매우면서 맛이 있어요 만둣국에 넣어드시라고 주시는 거고요 재료는 소고기를 얇게 잘라서 양념을 한 후에 바짝 말린듯해요 이거는 순한  만둣국만두가 5개 들어가 있는데요 국물이 깔끔하면서 담백해서 정말 맛있고요 이거는 매운맛입니다 저는 너무 매울까 봐 순한 맛으로 먹으면서고명을 추가로 넣어서 먹었는데요

진천토종순대 순대,순대국

블로그 검색을 해보니 웨이팅도 엄청나고 동네에서 소문난 맛집이라고 하길래 기대를 하고 갔습니다 주차장은 협소하고 자리가 없어 근처 골목길에 대고 밥을 먹었어요 저는 오늘 점심에 방문했고 월요일 오전 11시12시 사이에는 웨이팅이 없었어요 제가 나올때까지 쭉 제가 주문한건 일반맛 보통7000 입니다 요것이 한 상 차림이에요 김치와 깍두기는 덜어먹을수 있게 테이블마다 비치되어있고 들깨가루도 있어요 김치는 겉절이 입니다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깍두기는 잘 익은 깍두기고요 그리고 아삭이고추도 두개를 같이 내어주셔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안에 부속물 들은것은 보통순대국 답게 평범하게 들어있었고 고기몇점과 내장종류 그리고 순대가 네다섯개쯤 들어있었어요 안에 들어있는 순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싸구려 순대가 아니어서 위안을 저는 개인적으로 하얀국물을 좋아하는데 여긴 일반맛이 빨간국물로 나오더군요 양념맛을 제하고 느껴보았지만 사실 국물이 진하거나 깊은맛은 아니었습니다 그냥 역 근처에 있는 그런 국밥집

꽃남연어집 가좌점 이자카야

이자카야 감성이 뿜뿜인 곳 가좌동에 술집이 많이 없어서인지 늘 사람이 많아요 가좌동 맛집 가좌동 연어집사실 몇 개월전까지 가게 알바생이였고그만둔지 꽤 되었지만 여전히 자주감 홍보는 아니고 개인적으로 진짜진짜 좋아하는 맛집 반반연어를 시켰따 몸살 반이랑 뱃살 반 사실 회를 먹지않아서 연어도 먹지않던 사람이었는데 연어집을 알게된 이후 연어를 엄청 좋아하게 되었을 정도로진짜 맛 메뉴판메뉴판이 두개인 이유는 가좌동 연어집 옆에 굽다라는 가게가 있는데 같이 운영하는 중메뉴판은 동일하지만 가게 분위기가 다름연어집은 이자카야분위기 굽다는 bar같은 분위기이지만난 bar를 안가봤는걸쨋든 연어집은 마주보고 먹을 수 있고 굽다는 양옆으로 앉아서 먹을 수 있음설명충 테이크아웃도 되고 배달도 된다니실제로 알바할 때에도 포장을 자주 해가곤했다 이

한우야 소고기구이

바쁜 게 좀 마무리됐으니 이제 묵은지 방출의 타임 이렇게 입방정 떨다가 또 바빠지는 건 아니겠지 시간을 거슬러 나의 탄신일에 아바마마가 사주신 소고기 원래 비싼 건 남의 돈으로 먹는 게 제일 맛있다 아입니까 원래는 산참치 가려고 했는데 요상하게 참치보다 소고기가 땡겨서 한우야로 고고고 한우야 한우야 코리안 트래디셔널 비프 레스토랑 나는야 친절한 블로거 상당히 큰 규모의 소고기식당 12층으로 되어있다 발렛가능 제2호 명품음식점이라네 제1호는 어디입니까 입구 들어가자마자 포스가 딱 제가 말하는 포스는 POSpoint of sale입니다 근데 요리보고 저리봐도 한우야 로고는 넘나 한샘 짭탱 마크 같은 것 한샘과 관련이 있는건지 한우야는 웻에이징 숙성방식을 사용한답니다 드라이에이징은 건조숙성 웻에이징은 습식숙성이죠 입구 오른쪽으론 정육식당처럼 고기를 직접 고를 수 있다 다양한 부위별로 손질되어 있으니 맘에 드는 접시 사정없이 겟하면 됨 맘에 드는 거 없으면 따로 주문도 가능하니 고민고민하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