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산 장가계 / 장가계 한식

맛집

by 혜인혜인 2020. 1. 4. 16:41

본문

장가계 한식

부산 남산동 맛집 장가계 안녕하세요

새싹 블로거 엔지입니다

부산외대 맛집 장가계에요

새벽시장 골목에 끝자락 위치해 있어요

하지만 배달은 안되요 너무 슬퍼요 메뉴 여기서는 탕수육이 대박소자로 주문 가능해요

만원 가격도 착하죠 _ 다른 메뉴도 가격 착해요

짬뽕을 많이 드시러 오시기도 합니다

아기자기한 장식품들이 있구요

여기 주방장님두 중국분이신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그런가 진짜 맛있어요

이게 소자 입니다

탕수육 완전 맛있게 보이죠 여기오면 무조건 먹는탕 수 육 꼭 시켜드세요

양도 괜찮구 소스도 맛있고 고기 질도 괜찮아요

삼선짬뽕 오예국물이 아주 끝내줍니다

여기는 해산물이 풍부합니다

장가계 중식당

뭔가 미니사이즈로 메뉴 체험판 같은 느낌광주동구맛집 회식장소추천 광주맛집 광주회식장소추천 광주동구중식당 광주회식장소 먹고죽자했는데아들녀석땜시 또중국집 다녀왔어요 지산동 장가계 법원 근처에 생긴지 오래되지 않은 대형 중식당입니다 법원 근처에 위치한 대형 중식당으로신속하고 친절한 응대와 깔끔하고 쾌적한 실내가 맘에 들었습니다 광주 동구 중화요리 맛집 장가계 저번에 다녀와서 포스팅 한적이 있는데 깐풍기가 먹고 싶어 또 다녀왔어요 집근처에 맛집이 있어서 너무 좋다는 위치는 조대를 지나 법원쪽 큰 길가에 위치해 있어요 이날은 어린이날 날씨도 좋고 가족단위로 많이들 오셨더라구요 저는 여동생이랑 점심 먹으러  2인 세트 메뉴로 주문했어요 팔보채 유산슬 깐풍기유산슬 등등 여러 메뉴중에주 메뉴는 2가지 선택이 가능하더라구요 팔보채랑 깐풍기 그리고 식사는 짜장으로선택  팔보채  여덟가지 재료로 만들었다고 하여 팔보채 참으로 오랜만에 먹는 팔보채 참 맛있더라구용 해물도 신선하니

장가계 중식당

용인 상갈동 민속촌맛집 스치다 얻어걸린 맛집 중식당 장가계 후기데려왔습니다 장가계용인 중국음식점 용인 맛집 기흥구 맛집장가계중국의 유명 관광지가 아니고 우리동네 근처의 중국음식점이다 짜장면을 너무 좋아해 정기적으로 먹어줘야정서불안상태가 되지 않기에이 곳으로 이사를 온 뒤 오며가며 중국음식점들을 예의주시하며 보고 있는데난 별 걸 다 예의주시하는어쨌든이 곳은 볼때마다 주차된 차들로 늘 북적북적해남편에게 여기 용인 맛집인가봐 하며 호기심 반 기대감 반으로 들른 기흥구 중국집이다 홀도 제법  컸고안쪽에 룸도 많이 있었는데우리가 갔을 땐 룸이 이미 꽉 차 있었다 일 하시는 분들이 모두 중국분들이신지손님들을 대할 땔 빼곤 모두들 중국말로 쏼라쏼라자스민차로 워밍업을 하고뒤 이어 나 온 단무지와 양파 춘장이 곳 단무지는 맛도 좋았지만 얇게 썰려 있어 야금야금 아삭아삭 먹는 재미가 있었다 그리고 남편이 주문한 럭셔리 전복짬뽕이 나왔는데완전 푸짐푸짐사실 이 날은 장가계를 두번째 방문한 날인데첫

장가계 중식당

중국 정통 요리 전문점인장가계 수영구 쪽에서는 나름 알려진 중식당인 것 같았어요 광안리중국집맛집 장가계 즐거운 세미나 잇님들 잇님들 오늘 아주 전화통이 불이 납니당 만우절이 뭔지 멘붕의 연속 나의 멘붕인 표정은 나의 썬그뤼 뒤로 숨기고 끼고 또 껴도 예쁜 나의 썬그뤼 깨알 썬그뤼 자랑 즐거운 세미나 가는길 봄날이라 그런지 세미나 가는길도 설렘설렘하네용 룰루 설레이는 봄 열정 가득 세미나가 끝나구 다 함께 광안리 유명 중국집 장가계로 출또옹 늘 여기오면 장가계뚝배기를 언제 먹어도 옳은 유산슬 돌솥인데 맛이 아주 끝내줘용 짱맛 두그릇감이지만 참는걸루 맛있게 잘 먹었습니당  광안동 중식당 장가계 사진은 군만두랑 볶음밥인가 짜장소스는 달라고 하면 준다 여기 주방장님 솜씨 정말 좋다 짜장면도 맛있고 삼선볶음밥인가 뚝배기같은데 나오는 볶음밥은 맛있기도 진

장가계 중식당

그래도 튼실한 굴 평소보다 굴이 덜 푸짐 남김없이 완뽕 안녕하세여어 셔니입니당 오늘 제가 포스팅 할 곳은 바로 용인에 위치한 중식당인 장가계입니다 저는 원래 짜장면이나 짬뽕을 먹으면 면보다는 야채만 건져먹는 스타일이라서 얼큰한게 좋다 하면 짬뽕 용인 구성에있으니까 주변에 사시는 분들 가보세용 추천합니당 일요일 아침부터 자꾸만 늘어지는 나 신랑이 있어도 나 는그저 잠만자는 귀신 점심시간이 되었는데 몸은 귀차니즘에 빠져서 헤어나질 못하고 있는데 내가 옛날짜장맛을 느끼고싶다는 얘기를 언젠가부터 쭈욱했는데 그냥 지나치지 않은 신랑 잠자는 사이 검색을 하여 집에서 가까운곳을 찾은 듯 장가계 중식당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구성로 124 지번 언남동 2394 내비게이션은 지번으로 검색하니 나왔다 짜장이다 그와중에도 블록질을 하고 싶으나 손은 이미 귀차니즘에 푹빠져서 스맛폰 조차 팽개쳐 버리고 다니기 일쑤다 10월쯤 집을 알아

https://gogogotogether.tistory.com/entry/광명-청담본갈비-청담본갈비-광명점-경기-광명시-육류고기요리

 

광명 청담본갈비 / 청담본갈비 광명점 / 경기 광명시 육류,고기요리

청담본갈비 광명점 육류,고기요리 밤일마을 맛집 갈비가 유명한 청담본갈비 했고 잡채가 굉장히 맛있어서 리필도해서 먹었었구 양념꽃게장(12,000원) 추가 주문했는데 양이 엄청나서 놀랬구 이건 나랑 할머니가 좋..

gogogotogether.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