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장터치킨 / 장터치킨 행신가라뫼점 치킨,닭강정

맛집

by 혜인혜인 2020. 1. 4. 04:46

본문

장터치킨 행신가라뫼점 치킨,닭강정

작년에 갑자기 행신동 무원마을에서 사라졌던 장터치킨을 아실까 모르겠네요

보니 장터치킨이 행신동 서정마을 가라뫼에도 체인점이 있더라구요

1년만에 먹게된 장터치킨 정말 맛나게 먹었네요

수호헤어 행신점홈페이지  행신동 서정마을 입구 가라뫼 옛날 장터치킨가끔 2차 안주로 사다 먹었는데 요즘 안먹은지 꽤 오래 된거 같다

장터치킨 행신 무원점도 친절하고 홀도 넓고 잘 나갔었는데 왜 때문에 없어진 걸까 여튼 장터치킨 사러 감미돠미리 전화 해 두고 찾으러 가면 좋음메뉴판 찍기엔 너무 티나는 좁은 가게에 손님도 바로 옆에 서있고 하니 뻘쭘해서 못찍었한마리 9천원인데 포장시 8500원 2마리 포장시 16000원 난 걍 한마리만 요래요래 네 조각 작은 닭 빠짝 튀긴 옛날 치킨 스타일이런 스타일의 치킨을 좋아라 하는 편이고 항상 맛있게 먹었던 거 같은데이날은 왜 때문에 그냥 그런걸까 내 입맛이 변했나 암튼 껍데기 바싹하고 양도 그닥 많지 않아서 1인 1닭 하기 딱 좋은 거 같다

행신동 장터치킨 잘먹었습니다

행신동 서정마을에 위치한 옛날 장터치킨 LED가 뻔쩍뻔쩍하게 눈에 잘 띄는 간판입니다

장터치킨 포장시 500원 저렴하고 두마리 포장시 2000원이 저렴하네요

저는 바삭과 양념을 동시에 느끼고 싶어서일반 장터치킨  양념소스 한개 구입했습니다

근데 고기를 더 먹기에는 좀 달기도 하고 반그릇 더먹어도 30분도 안되서 끝날득 그래서 그냥 치킨사서 집에서 2차를 하기로 장터치킨은 가라뫼점도 있고 무원점도 있는데 아무래도 좀 더 가까이에 있는 가라뫼점이 접근성이 좋다기다리는거 싫기도 하고 춥기도 하니께 미리 전화해서 주문해 뒀다

으 이야 밥상 아니 술상 주변 개판 오분전이네 집구석에서 맨날 어지르고 퍼마시기만 하고 치우는건 주말에 몰아서 하니 이거야 원 그나저나 컵마다 다 깨묵어서 더이상 새컵을 꺼내기가 싫다능 그럼에도 이 보덤잔은 참 아쉽다 이중잔인데 한 때 유행하던 젓가락으로 크림맥주 만들기 놀이 하다가 안쪽을 툭 쳤더니  중간에 구멍이 뽕 나서 버렸암튼 뜬금없는 잔얘기는 접어두고 장터치킨 맛있다라는 얘길 해야지 어머나 이게 막짤이었구나 여튼 장터치킨 맛있다

아아  가볍게 빠싹한 치킨 한마리 생각날때 딱 임얼마전에 치킨 먹방 프로그램을 봤는데 거기서 본 자잘하게 잘라서 미친듯이 바삭하게 튀겨내온 부산의 어느 치킨집 비쥬얼을 본 뒤부터 더 땡겼던 장터치킨이다

물론 비쥬얼이 많이 다르지만 바싹하게 튀긴 퓨어한 맛은 장터치킨이 제일 가깝지 않았을까 라고 생각했다

안녕하세요

행신동 수호헤어입니다

장터치킨 치킨,닭강정

장터치킨 풍동점 치킨,닭강정

약간의 알콜로 내일 다시한번 기운을 내보자며 방문한 일산 풍동에 위치한 장터치킨으로 고고고고 저는 이렇게 동네가게 느낌이 물씐나는 분위기를 좋아합니다 이름에서도 알수 있듯이 일산 풍동 장터치킨의 몇가지 특징이 있어요 참고로 여동생은 풍동 장터치킨이 처음인데 제가 싸고 맛있다고 하도 자랑을 했더니 어디 한번 보자며 따라나섰습니다 주머니 걱정안하고 안주발 세우고 싶을때 일산 풍동장터치킨 진짜 권해드려요 최근 몇개월 추운데 학원까지 열심히 다니는 나를 위해 선물을 주기로 맘을 먹었어요 약간의 알콜로 내일 다시한번 기운을 내보자며 방문한 일산 풍동에 위치한 장터치킨으로 고고고고 저는 이렇게 동네가게 느낌이 물씐나는 분위기를 좋아합니다 이름에서도 알수 있듯이 일산 풍동 장터치킨의 몇가지 특징이 있어요 우선 메뉴를 스캔해 봅니다 평일에도 자주치킨 포장을 해가는 저입니다만 이날은 특별히 여동생과 맘껏 기분을 내보기로 합니다 참고로 여동생은 풍동 장터치킨이 처음인데 제가 싸고 맛있다고

옛날장터치킨 중산점 치킨,닭강정

종종 그냥 딱 옛날치킨같은게 먹고싶을 때 사다가 먹는 장터치킨이에요 종종 그냥 딱 옛날치킨같은게 먹고싶을 때 사다가 먹는 장터치킨이에요 배달은 안돼서 참 아쉬워요 안에 종이봉투를 꺼내려다가 찢어져서 난리가 났었네요 치킨 무 소금 이 기본이고 무하나더 추가에 소스도 사와써요 치킨찍는데 뒤에 아련한 형체가 사진 다 찍고 웃겨서 일어나니 사랑이 시선도 똑같이 올라오네요 양념 찍은 치킨은 최고에요 넘 맛있게 먹었어요

장터즉석치킨 중산동하늘마을점 치킨,닭강정

친구랑 중산동에 위치한일산맛집중산맛집장터치킨 다녀왔습니다 아슬아슬하게 대기 없이우린 세이브 건포도가 올려진 샐러드옛날치킨집에서 안주면 서운한 뻥튀기 치킨무랑 옛날치킨에 맞게소금도 주시고 치킨 반반이랑 생맥주도 주문원래 술 마실 생각은 없었지만치킨에 맥주가 빠질 순 없으니500cc 딱 한잔만 목만 축이는 걸로 그 자리에서 튀겨주시는데이미 장터치킨은 주문이 많이 밀려있어서 치킨이 늦게나왔어요 _먹을때는 행복했는데그래서 기분은 꿀꿀하지만 행복한 기분을 다시 살려보고자다이어트 를 결심하며 맛집 포스팅을 쓰고있는하이탑오늘은 회사근처 맛집 장터치킨 을 다녀왔습니다 장터치킨은 동네마다 비슷한 느낌으로 있는거 같은데요 생맥은 회전율이 빠른집에서 먹어야 되는거 다들 아시죠저히가 주문한 후라이드 간

https://baedalwa.tistory.com/entry/아그라-코엑스-가자창고

 

'아그라 코엑스', 가자창고

'아그라 코엑스' 검색결과, Top 5 1. 서울 용산구 맛집 가자창고 블로그 리뷰 8개 방문 후기 13개 / 평점 4.1 이태원에 처음가서 친구의 추천으로 가보게 된 맥주펍 입니다. 골목길같은 계단을 올라가면 입구가 있..

baedalwa.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