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주 중국집 포장 / 신풍각 중식당

맛집

by 혜인혜인 2020. 1. 12. 16:43

본문

신풍각 중식당

오늘은 짜장면이 먹고싶어찾은곳금산사 근처에 있는 중국집신풍각고기를 못먹기에간짜장을 고기빼고1인분 포장해 달라 부탁드렸네요

더운날이라콩국수도 메뉴에 있구 혼자 오셔서 콩국수 드시는 뷴들이 많으셨네여간짜장은 오천원 뚝딱뚝딱 만들더니금방 포장해 주시는 혼자 먹는거라집으로 포장해 와서 먹었찌요 양념 넣고 불기전에 얼른 쓱쓱 비벼서한입 음약간 느끼하지만 쏘쏘한 맛에구구 매일 새로운 메뉴를 찾는 도도내일은 또 멀 찾으려나

정무문 중식당

점심으로 정무문 매운쟁반짜장 냠냠해물장반짜장보다 천원 비싸긴한데해물도 내용물도 그대로고 약간 매콤한정도 더맛있다 언제나 시켜먹어도 쟁반짜장은이집을 따라오는곳이 없는듯내용물도 푸짐하고 배달도 빠르고 한방울도 안남기고 안녕하세요 맛점 하셨나요 저는 항상 맛나게 마니 먹습니다 살이 2키로정도 뿔었어요 그래도 어김없이 저는 먹었습니다 2월전까지 부지런지 먹으려구요 오늘은 중국집 정무문 쟁반짜장을 포스팅하려고 하는데요 쟁반 짜장 치고 가격도 11000원으로 저렴할뿐더러 맛있고 맛있는 정무문 에서 시킨 쟁반짜장입니다 전주 효자동 위치하고 있어요 어젯밤에 돌아다니다가 발견 효자동 탐탐근처에 있오요 짠 요기 참고하세요 시킨지 10분 됬나싶은데 벌써벨이 울려요 깜짝 놀랐어요 맛있는데 빠르기 까지 중국집은 신속배달이 최고이지 않나요 저녁시간대였는데  정무문 쫌 쩌는듯저는 생양파 무지 조아해요 단무지보다 생양파 아삭 아삭먹는거 넘 조아해요

신사천성 중식당

다른 중식당이랑은 다르게 브레이크 타임도 있고마감도 일찍 한다그럼에도 점심저녁 시간마다 사람들이 진짜 많았다는좀 쉬어야 할만도 하다 유독 눈에 띄였던건 좌식 테이블 쪽 바닥에기름기가 전혀 없었다는거청소를 정말 열심히 하시나 보다 물을 주는 것도 그냥 물이 아닌 자스민차보통의 저렴한 중식당 같지 않은 서비스라 생각된다이러니 사람이 많이 오는듯 메뉴 종류와 가격표이다가격은 다른 중식당과 비슷하다 벽 곳곳에 붙어져있는사천성 사장님의 경력경력이 정말 대단하신듯사장님이 중식당에 대한 상당한 자부심이 있는 듯 보였다 시금치면을 주는 중식당이니만큼시금치의 효능이 적혀있다 전주짬뽕맛집 전주중국집 진북동맛집 덕진구청근처먹을곳 신사천성 덕진구청으로 갈 일이 있어서 주변 음식집을 탐색하다가 요 중국집을 발견하고 냉큼 들어갔어욤

동해수산 해물,생선요리

전주삼천동수산시장단지 동해수산 점심에 간단히 우럭탕 알탕2018년 1월 3일법인 시무식이 끝나고학교에서 제공되는 중식 대신팀장님께서 사주시는 점심으로한끼 해결효천지구 도로가 뻥 뚫리면서삼천동농수산시장까지 이동하는데에 5분이 걸리지 않네요 점식 메뉴 선택의 폭이 아주 넓어졌습니다 매번 가는곳 말고새로운 곳을 뚫어보자고새로운 곳 한곳으로 무작정 들어가봅니다 새단장해서 그런지가격이 착한편은 아니네요 점심에 간단히 먹기에는 말이죠횟집답게이것저것 막 깔립니다 전반적으로 요리솜씨가 나쁘지는 않은것 같아요 맛없다는 생각이 안들었어요 하지만 뭐가 아쉽네요 물론 가격대비도 그렇구요 무엇보다 점심에는 각 1탕인데전골식으로 나오는건 뚝배기로 수정하시면다음에 또 가고 싶겠어요 먹고 나서 생각나서우럭탕 알탕은 다 먹은 사진만 얘가 알탕뭔가 밍밍했는지청양고추를 달라고 해서왕창 넣으니 괜찮았다고 하네요 얘가 우럭탕우럭 싸이즈가 너무 작음군산 새만금 낚시에서 놔줄지 말지 고민할정도의 크기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았지

석명각 중식당

요즘 중식당에서 제공하는 형태와 다릅니다 사람들이 많이 알지는 못하지만 나름 전주에서 유명한 물짜장저만 모르나요 숙소 바로 앞에 오래된 내공이 느껴지는 중국집이 있어 둘째날 점심을 먹으러 갔습니다 전주한옥마을맛집 석명각은 이번에 묵었던 다락 바로 앞에 있습니다 석명각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향교길 31 석명각 저장 관심 장소를 플레이스 MY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불과 1년전 사진만 봐도 340년 되보이는 느낌이었는데45년 전통이 사실인듯 합니다 실내도 깔끔하게 리모델링을 했습니다 주로 동네분들이 많이 드시러 오는 동네 맛집 단무지와 양파 전주한옥마을맛집 석명각 탕수육150 won 탕수육 크기 구분따윈 없습니다 푸짐한 양에 소스도 대접에바삭바삭 탕수

https://sezoo.tistory.com/entry/대화동-두성식당-한스떡갈비한정식-한정식

 

대화동 두성식당 / 한스떡갈비한정식 한정식

한스떡갈비한정식 한정식 기획사 027411234 오늘 포스팅 할 곳은 일산에 위치한한스떡갈비한정식이라는 곳이에요 쿄쿄     일산 킨텍스 맛집 한스떡갈비한정식은 반찬 하나하나 다 정갈나고 맛있었어용 모자..

sezoo.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