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팥칼국수 맛집 / 서도바지락칼국수 칼국수,만두

맛집

by 혜인혜인 2019. 11. 30. 23:34

본문

서도바지락칼국수 칼국수,만두

어제 엄청난 비가 쏟아져서 점심메뉴를 찾던차에 성신여대역 근처 서도바지락칼국수를 소개받고 칼국수를 먹으러 갔습니당 바지락 시킬까 들깨 시킬까 마지막까지 고민하다가 비오는날엔 바지락이지 싶어 시키고 왕만두가 존맛이라길래 같이 주문했어요

그리고 나온 보리밥 연예인들은 이것만 먹고 다이어트해도 될 양 저기에 열무김치 넣고 고추장과 참기름 넣고 슥슥 비볐지요

꿀맛 그리고 나온 칼국수 바지락이 한가득 들어있고 국물을 떠먹어보니 흡사 재첩국이 생각나는 그 조개국물 맛이에요

조개탕맛 소주 각인데 일해야해서 못먹은게 아숩 왕만두는 7천원에 커다랑 왕만두가 6개가 나옵니다

대혜자스러움 속에 들어간거 보면 일단 따끈한 왕만두 하나 먹구 나머진 포장해왔어요

왜냐면 칼국수가 넘나 양이 많기때문에 가격이에요

칼국수 7천원 왕만두 7천원 그리고 왕만두 5개는 포장해와서 저녁으로 잘 먹었습니당 담엔 들깨칼국수로 꼭 먹어볼거에요

그리구 동네분들이 많이 오시던데 아줌마들은 팥칼국수도 많이 드시더라구용 다 먹어보고싶어요

암튼 추천추천 성신여대 맛집 고소한 들깨수제비 보리밥 어김없이 솔로로 보내는 연말 친구와 집가는길에 칼국수 한그릇 먹자하고 간집 성북구청 쪽인데 팥칼국수 팥옹심이 등등 여러가지 메뉴가 있지만 칼국수 전문점이에요

가격은 요정도 동네는 6천원정도가 보통이고 번화가는 7천원정도이니 비슷해요

옆에 참기름하고 고추장 설탕 소금등이 있어요

고추장은 왜있나 싶었는데 앉자마자 번개같이 나온 보리밥 일요일인데 사람이 많다했더니 이런 성신여대 맛집이 있었네요

굉장히 맛깔났던 생김치 양념이 정말 입에 붙더라구요

뭘 넣으셨는지 궁금 보리밥에 넣어먹는 채소 재래기라고 해야되는지 겉절이라고 해야되려나 무청 얼갈이등을 삼삼하게 무친거에요

살짝 물없는 물김치느낌 집게로 두번 정도 집어서 밥위에 올려주고 고추장 휘휘 참기름 듬뿍 참기름을 많이 넣고 비벼먹어야 더 맛있더군요

밀가촌국수 국수

병점맛집 엄마랑 내 단골집 병점맛집 밀가촌 칼국수와 들깨수제비가 짱맛인 곳 일주일에 한 번은 꼭 하는 엄마와의 데이트날 매번 두부집이랑 쌈밥집만 가자는 엄마에게 오늘은 예전부터 단골인 병점맛집 밀가촌에 가자고 졸라 갔어요 저는 여기서 들깨수제비랑 칼국수가 완전 제스탈 그 중에서도 들깨수제비 원츄 하지만 오늘은 엄마와의 데이트날이니깐 엄마가 좋아하는 칼국수로 결정했어요 자리 앉기도 전에 칼국수 2인분을 외쳤어요 칼국수 먹을때 김치 맛은 정말 핵심이잖아요 병점맛집 밀가촌의 김치는 진짜 꿀맛 아맛있쪙 보리밥 비벼서 먹고 있으면 이렇게 칼국수 2인분이 나와요 진짜 한가득 나오는 칼국수 바지락 칼국수라 바지락도 한가득 힛 면은 초록색의 되게 쫄깃쫄깃한 면이에요 병점맛집 밀가촌에서 진짜 열심히 먹었는데 결국 칼국수 다 못먹고 왔어요 칼국수 양이 진짜 많아서 셋이 가면 칼국수2인에 만두 추천해드립니다 아니면 들깨칼국수 강추 담에 가면 들깨칼국수 먹으려구요 맛없는 음식 먹고 살찌면 괜

국수애 국수

오늘 점심은 해물칼국수   저녁에 비가 온다고 하더니 날씨가 꽤 쌀쌀한것 같아요 신월동에 있는 국수 전문점 국수愛 국수애 에요 마치 금방 생긴듯한 깔끔함    추울땐 칼국수를 주로먹구요 더울때도 칼국수를 주로 먹어요 0       짠 드디어 해물칼국수 곱배기가 나왔습니다 제가 파를 좋아하는데 파도 많이 넣어주시고 고명도 넉넉히 근처에 이리 맛있는 칼국수 집이 있어서 다행이에요 신월주공 후문에 위치한 국수전문점 국수애 신월 주공아파트 후문 반대편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가 쉬우실 거에요 내부는 건물 1층 전체를 국수애가 사용중이라 테이블도 많고 넓은 편이에요 들깨칼국수와 온잔치국수 김밥 요렇게 주문을 했어요 들깨칼국수를 주문했는데 사장님께서 팥칼국수로 주셨어요 진한 걸쭉함이 느껴지는 팥칼국수 입니다 칼국수면은 오동통해요 온잔치국수 입니다면은 살짝 노란색빛을 띄는 면이에요 잔치국수 주문하셨을 때는 이 점 유의하세용김밥은 한줄에 2000원 이에요 국수로는 부족할 것 같아서 주문했는데무난한

옹기종기 칼국수,만두

감히 서울에서 제가 맛본 최고의 팥칼국수 맛집이라고 추천 드릴만 한 성동구 용답동에 위치한 팥칼국수를 파는 작은 가게 옹기종기를 소개해 드립니다 어쩌면 팥칼국수 맛집을 찾는 아주 쉬운 방법은 테이블 위에 설탕이 준비되어 있는가를 보면 알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다른 지역 사람에게는 생소한 이름의 음식 팥칼국수 전라도 음식인데 그 지역 사람들은 보통 팥죽이라고 부릅니다 전라도 지역에서 즐겨먹는 이 음식을 서울에서 먹기는 쉽지가 않지요 파는 곳은 더러 보입니다만 맛있는 곳을 찾기는 어렵습니다 바닥에 타지않도록 팥물을 쉴새없이 손으로 저어가며 만들어야 하는 팥칼국수는 은근히 손이 많이 가는 음식이라서 일반 음식점에서 다른 음식들과 함께 팔면서 제대로 된 맛을 내기가 어렵겠죠 오늘에서야 집에서 해주시던 그 팥칼국수의 맛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감히 서울에서 제가 맛본 최고의 팥칼국수 맛집이라고 추천 드릴만 한 성동구 용답동에 위치한 팥칼국수를 파는 작은 가게 옹기종기를 소개해 드립니다 골목

남도죽 팥 칼국수 칼국수,만두

남도죽팥칼국수 맛집 비빔밥을 먹어보리라 다짐했는데 바로 먹게 되었네요 남도 닭칼국수 맛나다 맛도 좋고 양도 많고 안녕하세요 요즘 개금에서 식사를 종종 하게 되는데요 맛집이라고 해서 가니 역시나  사람이 많았어요 대기는 하지 않았지만 어르신들이 많은듯했어요 정확한 상호는 남도죽팥칼국수입니다 닭칼국수와 비빔밥이 맛나다고그래서 닭칼국수로 선택 담엔 비빔밥으로 1층에 딱 한자리 빼고 만석그자리 당첨 밑반찬이 깔끔하죠 깍두기 두접시 먹었어요 알맞게 익은거 같아요 닭칼국수 시켰는데 작은 공기에 밥이전 너무 배불러서 먹지 못했네요 눈으로 봐도 국물이 진국입니다 칼국수 양도 많고 닭도 꽤 많이 들어 있었어요 지금 오후 6시가 넘었는데두 배가 아직 고프지 않다 능 든든하게 보양 하고 싶으시면 추천해 드려요삼계탕집에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