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g트윈타워 동관 구내식당 / 구내식당 한식

맛집

by 혜인혜인 2020. 1. 7. 10:05

본문

구내식당 한식

구내식당 기사식당

성덕대학교 구내식당 급식

달서우체국 구내식당 급식

경북과학대학교구내식당 부속건물

경북과학대학교 구내식당 저녁 메뉴인 치킨마요 입니다 10대 입맛처럼 좀 달달한 편이지만 여기 학교밥 치고는 최고로 맛있었네요 떡꼬치와 김치 반찬도 어울리면서 어울리지 않는 조화같네요 맛은 평이하지만 치킨 마요의 달달함과 담백함을 잡아주네요 거기에 미소 된장국도 적당한 간으로 밥 먹게 하네요 그전에 학교 밥을 종종 이용했지만  제일 퀄러티가 있고 3천원에 먹기에도 가격과 양이 마음에 듭니다 아무래도 학생들의 소리에 귀를 기울여 주신것 같네요 _____괜찮은 치킨마요 비쥬얼이죠 다시 봐도 먹고 싶네요 아이고 배고파라 치킨마요덮밥은 치킨안심에 데리야끼소스에 마요네즈를 섞어 만든 일종의 덮밥이네요 계란지단과 파송송 고명으로 올렸습니다 매콤 떡꼬치 컨셉이지만 전혀 맵지않고 달짝지근하면서  케찹맛을 낸듯한 느낌 그래도 잘 먹었습니다 메인이 좋으니 반찬은 이래도  마지막으로 시레기를 넣은 미소된장국 인데 나름 마요의 달달함을 잡아둬서 먹기가 편했습니다 다음번 학교 식당 이용할 때도 메뉴가 추가 

https://foodtripfood.tistory.com/entry/야탑-곱창-막창몬스터

 

'야탑 곱창', 막창몬스터

'야탑 곱창' 검색결과, Top 5 1. 경기 성남시 맛집 막창몬스터 블로그 리뷰 70개 방문 후기 2개 / 평점 4.0 영화보고 야탑 막창 프리미엄 그릴 막창 전문점 막창몬스터입니다. 차별화된 맛과 서비스, 분위기로 여..

foodtripfood.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