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맛집 상하이 / 상하이 중식당

맛집

by 혜인혜인 2019. 12. 12. 05:21

본문

상하이 중식당

대구 맛집 상하이에는 좌식은 없지만 이렇게 따로 가벽이 설치된 방이 있어서모임에서 단체로 오기에도 괜찮을듯싶어요

대구 맛집 상하이 해물짬뽕와 짬뽕 비주얼 장난 아니죠게가 정말 실해요

아 사진 보니 또 먹고 싶은 대구 맛집 상하이 해물짬뽕 국물도 죽여줘요

이건 아이들을 먹이기 위해 시킨 대구 맛집 상하이 삼선우동삼선우동에도 각종 야채와 해물 그리고 게까지 몽땅 들어가 있어요

대구 스파밸리에 놀러가던날대구 지리 잘 모르는 저희가족일단 스파밸리 근처까지 가서 주변을 차타고 순회어디에 가서 점심을 먹을까그러다 승우가 상하이 가자고순간 맥도날드 상하이버거를 말하나 했는데대구 가창 맛집 상하이 중국집이 있더라구요

주차는 바로 옆 가창면사무소가 있길래거기에다 살짜쿵 아빠와 승우는 쟁반짜장엄마는 해물짬뽕다예와 다민이는 짜장면곱배기 물컵대신 종이컵을 놔두신 대구 가창 맛집 상하이종이컵이 자꾸 선풍기바람에 날라가 휴지도 뽑아놓으면 막 날라가본의아니게 바닥 지저분하게 해서 죄송해요

게다가 오이렌즈를 써보라고 물려주신있을때 써봐야죠오오 캐논6D 오이렌즈뒷배경 다 날라가버림 굿굿하지만 대구 중국집 맛집 상하이 실내가 살짝 붉었나사진이 좀 붉게나왔네요

음 메롱 P제가 그런게 아니구다예가 메롱이라고죄송합니당대구 스파밸리 근처에있는대구 가창 맛집 상하이 맛있어요

어제는 블랙데이날사실 모르고 찾아갔는데 그렇다고야간마치고 거하게 한잔하신짝궁님속풀러 가자며중국집으로 고고 가창에 찐빵집 근처가창면사무소 근처에 있는 중국집상하이 외부가 깨끗해서 좋았어요

주방장님 홀서빙하시는 분 가족들과 함께해서 그런지 정말 깨끗깨끗 메뉴판 입니다

저희는 2만원상을 시켜먹었어요

셀프바가 있어서 편했어요

단무지많이먹는 부부계속달라하면 눈치보여서 셀프바가 좋아 배고프다 찡찡거리시는 상전2님 때문에건진 음식 사진은 없어요

뭐 다알자나 특별한 비쥬얼은 아니에요

대박 대박 대박 탕수육진짜 진심 나는 리안 탕수육만맛나는지 알았어 이제 멀리안간다

라오지시 (老吉士, Lao Ji Shi) 품격 있는 상하이 요리 전문점

상하이 음식을 제대로 맛보고 싶다면 라오지시로 향하자 특히 상하이의 싱싱한 해산물 요리가 일품 육즙이 살아 있는 새우 딤섬부터 상하이 크랩이라 불리는 털게요리까지 상하이식 산해진미를 모두 맛볼 수 있다

상하이 중식당

상하이 중식당

서울 창동에 가면 항상 한우소에 들러 설롱탕을 먹었는데 요즘은 옛 맛이 안나는군요 그래서 그 옆집에 착한 쌈밥집에서 맛있는 한끼를 먹었는데요 오늘은 시간이 점심시간이라서 포기했어요 동생이 예약 안하고 1시간 넘게 기다렸다고 하더군요 쌈밥집으로 가다가 오랜만에 중식으로 메뉴변경을 하기로 하였는데 창동역 상하이란 식당을 추천을 받았는데 근처에 있는걸로 착각하고 찾아간곳은 창동시장앞에 있는 식당이었어요 바로 이 곳이었어요 이 집은 짬뽕이 전문인가 봐요 우리가 주문한 것은 칠리새우가 있는 세트메뉴였어요 짬뽕이 먹고 싶다고 하여 찾아간 곳이예요 칠리새우 군만두 4개 짬뽕 짜장면 이렇게 네가지예요 이건 칠리새우인데 드레싱한 소스가 지금까지 먹어본 칠리새우 중에서 제일 맛있었어요 새콤달콤매콤한 것에다가 약간 갈릭한 맛이 나오는데 참 맛있게 먹었어요 그런데 지금까지 먹어본 것중에서 새우는 제일 작았어요 옷은 두껍게 입은 놈도 있구요 하지만 소스는 최고였어요 오랜만에 먹어봐서 었는지 몰라도 최고였어

상하이양꼬치 양꼬치

로 대신해서건배 도 해 주고 마지막으로 빠질수 없는 메뉴바로 옥수수 짬뽕짬뽕국물에 라면스프를 탄것같은오묘한 맛어쨌든 맛있다는거그것도 아주 많이 대전 송촌동의 양꼬치 맛집상하이 양꼬치양꼬치 맛집으로 적극 추천합니다 담에또가야지 히히대전맛집상하이양꼬치송촌동맛집대덕구맛집송촌동양꼬치송촌동중식집송촌동꿔바로우꿔바로우꿔바로우맛집대전꿔바로우맛집 대전 송촌동 맛집 상하이양꼬치 얼마전 양꼬치를 생전 처음으로 먹어봤답니다 상하이양꼬치 대전 대덕구 송촌동 크게보기 길찾기 대전송촌동맛집 송촌동맛집 상하이양꼬치 대전 송촌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상하이 양꼬치 다녀왔습니다 얼마전까지만 해도 양고기를 먹는다는 건 생각 조차 못했는데 먹어보니 잘못된 생각 이었다는 늦은 밤 찾아간 송촌동 맛집 상하이 양꼬치랍니다 송촌동 맛집 상하이양꼬치의 주소랍니다 상하이양꼬치 대전 대덕구 송촌동 크게보기 길찾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