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놀부옛날통닭 삼산 / 놀부옛날통닭 창원반송점 치킨,닭강정

맛집

by 혜인혜인 2020. 1. 17. 17:21

본문

놀부옛날통닭 창원반송점 치킨,닭강정

놀부옛날통닭 반반세트로 양념반후라이드반 놀부보쌈 부대찌개는 많이 봤지만 어느순간부터 놀부옛날통닭까지 늘 스킵하다가 강아지 산책갔다가 목욕시키고 피곤함에 오늘 저녁은 맥주나 해야겠다는 생각으로 놀부치킨 시켜 먹어봤음배달시간이 좀 오래걸리긴했음 아무래도 주문이 많아서 그렇겠지 뭐 조금 아쉬웠던건치킨더홈처럼 반반치킨이 좀 종류가 다양하면 좋겠는데_이 지점만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놀부옛날통닭의 반반은 양념반 후라이드반 딱 기본 _사실 먹어보고 싶은 종류의 것들이 많았는데 말이지 _ 추가금 내고 조합할 수 있게 해주면 더 좋을듯 놀부옛날통닭 메뉴 및 가격근데 이것 외에도 메뉴가 많아서 알아서 찾아봐야 할듯 사이드도 많고 나는 반반치킨에 사천소스와 체다지츠소스를 추가했었는데만일 반반이 다른 맛과 같이 되었다면 유린치킨이나 마늘치킨도 먹어보고 싶음 도착 놀부옛날통닭 배달료 1000원이라고 써져있었는데 요기요 어플 슈퍼위크로 할인쿠폰 2000원이 있어서 싸게 먹음요기요로 시켰는데다른곳에서 시키면 어떤지는 모르겠음 사이다

작은것과 치킨무 유료 소스 2개 도착참고로 치킨무 양이 많이 적으니치킨무를 좋아한다면 미리 하나 더 추가해도 될듯 넉넉한 양인건가38나 치킨 중량을 늘렸다면한편으로는 예전엔 좀 작았던건가 _ 막치킨 열기 전부터 불안초조 근데 향은 좋았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게다가 2000원 할인도 하고 있어당연히 먹어봐야 안되겠습니까 2쌍 두 마리 세트옛날통닭양념치킨가격은 23900원이에요

치킨무가 두 개 들어서 좋은 콜라도 있네요

쿠폰은 원래 없는 건지 모르겠는데 안 들어있었어요

옛날통닭은 작은 닭 사이즈고요

양념치킨은 좀 더 큰 사이즈라고 합니다

양념도 괜찮았는데후라이드가 더 맛있었어요

촉촉하니 육질이 좋고 맛있었어요

며칠 뒤에 또 생각나서 옛날통닭만두마리세트로 또 시켜 먹었습니다

다음에는 강정치킨으로 먹어보려고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놀부옛날통닭반송점을 잊을만 하면 오시는 고객님이 계셨어테이블빠에서 파똥집과 참이슬소주2병 드시면서 말씀도 많이 없으시고서너마디 말씀만똥집도 맛이 괜찮는데 파무침이 예술이군여 파무침을 보니 삽결살이 생각난다고 하시네요

놀부옛날통닭 인천서창점 치킨,닭강정

서창동 치킨 체인점이 여러군데있는데그동안 가장 가까운 집앞에 바른치킨만 주구장창 먹었다 하지만 얼마전 신랑이랑 산책 나갔다가사람 바글바글한 치킨집이 궁금해서 들어가보았는데완전 맛있어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옛날통닭이라요즘 치킨 생각나면 자주 가는곳이다 서창동 치킨 집 놀부옛날통닭   놀부옛날통닭이라는게 있는줄도 몰랐고 체인점인 줄도 몰랐는데 맛있기로 소문난 치킨 체인점이었다 혹시 놀부보쌈 놀부부대찌개랑 연관이 있나 했더니  역시나 놀부 체인 사업본부에서 출시한 치킨 프랜차이즈였음 가마솥에 튀겨 기름 쏙 바지고 바삭한 통닭이라니 엄청 기대됨   거기다 놀부옛날통닭이 더 유명해지게 된건 이연복쉐프님 덕분 이연복쉐프가 소스를 개발 직접 참여하여 깐풍치킨이나 유린치킨 간파치킨 등 고급스런 중화풍 요리의 맛을 살려냈다고한다 많은 메뉴 중에서 기본인 옛날통닭을 먹어보기로  기본이 맛있어야 다른것도 맛있다는 나만의 변함없는 생각 시원한 생맥주는 신랑꺼  이슬만 먹고 사는 나는 어김없이 이슬이

놀부옛날통닭 동탄수변공원점 치킨,닭강정

닉샥 그리고 세상사는 이야기20170407 금요일백 만년만에 동네에서 보내는 금요일금요일 오후 회사 직원들을 퇴근 시키고홀로 남은 시간 안지기님으로 부터 호출뭐하냐일합니다 빨리와라 나가게네 빨리 티 가겠습니다 몇일 동안 감기로 고생한 안지기님답답했는지 공원 나들이를 가지고 한다 늦은 오후 가족 모두가 동네 수변공원으로 향한다미세 먼지는 뿌였고 햇님은 뉘역 뉘역 날씨도 따뜻하고 곳곳에 꽃들도 피었다 오랜만에 느끼는 여유로움 아이들과 산책 나온 동네 이웃분들 서연양은 전동휠 산매경에 빠져 공원 이곳 저곳을 누빈다 안지가 좋아 하는 옛날 통닭 지맘대로 안주를 시킨다그리고 겁나 매운 치킨을 나보고 먹으

놀부옛날통닭 서현풍림아이원점 치킨,닭강정

오늘은 서현동저희 집앞에 치맥하기 좋은 놀부옛날통닭이 생겨서 소개할까 합니다 저희 집앞인 풍림아이원플러스 빌딩 지하 1층에 놀부옛날통닭이 들어왔다는 소문을 듣고 1차를 이야기둘에서 달리고 나서 2차로 간곳이 바로 여기랍니다 놀부에서 이젠 여러가지 사업쪽에 손을 대는것 같네요 거기에 최근에 이연복 셰프님과 콜라보로 해서 메뉴도 새롭게 나오고요 암튼 요즘 놀부옛날통닭이 많이 생겨나고 있는것 같더라구요 서현동 치맥하기 좋은 놀부옛날통닭의 외관입니다 풍림아이원플러스 지하1층에 위치해있답니다 이연복 셰프와 콜라보해서 만든 이연복 치킨고급중화요리를 치킨과 접목시켜서 내놓은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치킨메뉴들이 대부분 중식과에 속한 치킨요리들 오리지널 치킨류도 있답니다 옛날통닭 마늘통닭 후라이드 등등에크리스피 치킨류도 있고요 포테이토 후라이도다른 메뉴들도 있네요 얼핏보면 깐부랑도 비슷하기는 한데여기가 더 메뉴가 다양한것 같네요 이연복 셰프의 사진도 걸려있고요

놀부옛날통닭 양재포이점 치킨,닭강정

어제가 말복이었는데 다들 몸보신 하셨을까요 복날이 다가오니 닭을 먹어야되겠다 싶고 마침 광복절 공휴일에 불금같은 화요일 모처럼 일찍 퇴근한 신랑과 아이랑 치킨먹으러 출발 놀부 옛날통닭 양재포이점 삼호물산빌딩 있는 쪽 양재동에 들어가지만 포이동 개포동과 가까운 이곳에 또 맛집들이 많지요 저희도 동네 식당 뽀개기하러 자주 가는 곳중 한곳인데요 놀부옛날통닭은 작년에 오픈한 곳이예요 전 이날도 치맥즐길 신랑 대리기사 당첨이네요 가게 내부는 아담하다고 해야할까요 예전에 파티하셨나봐요 풍선이랑 파티볼 붙은게 회색빛 인테리어에 알록달록 귀엽긴 합니다 아이가 좋아했어요 저희처럼 다음날 연휴를 즐기는 직장인분들이 많을까 했는데 이날 오신분들 대부분 동네분들 같았네요 저희처럼 아이데리고 나와 가족식사 하는 팀도 있었구요 놀부 옛날통닭 메뉴판 놀부 보쌈에 부대찌게에 놀부하면 일단 맛은 보장해줄거 같은 기대감이 있지요 놀부에서 진행하는 치킨브랜드 놀부옛날통닭의 베스트는 옛날통닭인데요 매장에서 먹

https://favoriterestaurants.xyz/entry/신촌하늘본닭-하늘본닭-서울신촌터-서울-서대문구-닭갈비

 

신촌하늘본닭 / 하늘본닭 서울신촌터 / 서울 서대문구 닭갈비

하늘본닭 서울신촌터 닭갈비 신촌닭갈비/24시닭갈비/닭갈비맛집/하늘본닭 제 거주지와 가까운 신촌이 제 놀이터에용 그러다보니 거의 안가본 식당이 없는데용 닭갈비집이 몇군데 없는데 그중 제일 맛이 괜찮은 집..

favoriterestaurants.xyz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