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원동 엉터리생고기 / 엉터리생고기 삼송점 육류,고기요리

맛집

by 혜인혜인 2020. 1. 20. 09:34

본문

엉터리생고기 삼송점 육류,고기요리

엉터리생고기 삼송점 요즘 저희 가족은 외식이 아주아주아주 잦은듯해요

11월엔 저희 부부가 많이 바빠질 거 같아 딸아이와 함께 식사하는 시간도 줄어들 것을 걱정해1년치 외식을 요즘 몰아붙여하고 다니네요

주부이다

보니 남이 해준 음식은 다 맛있는 거 같아요

사랑하는 사람들과 맛있는 음식을 함께 즐기는 이 시간이요즘 제겐 제일 행복한 시간이지요

오늘도 행복을 만끽하기 위해 선택한 외식장소는 엉터리 생고기집달콩패밀뤼 늦은 점심을 먹기 위해 오랜만에 육식공룡 모드로 변신했어요

고기 무한리필 집은 항상 고기 질이 별로라 한번 가면 두 번은 안 가게 되는데엉터리 생고기집은 고기가 진심 맛있었어요

고깃집 생긴지 얼마 되지 않은 곳이라 내부가 깔끔깔끔하네요

삼겹살 무한리필 된장찌개 1인당 10000원참 착한 가격삼겹살 우삼겹 된장찌개 무한리필은 11000원이에요

저희는 우삼겹도 같이 주문했어요

주문과 동시에 밑반찬과 나온 삼겹살과 우삼겹 고기 색깔 참 곱지유 우삼겹부터 불판에 착착착눕혀주고 불판에 올려놓기가 무섭게 고소하게 익은 우삼겹고기 익는 시간이 너무도 길게 느껴지는 성격 급한 저에겐우삼겹이 딱 제 스퇄이네요

달콩양을 위한 부드러운 계란찜도 주문했어요

앞뒤가 노릇노릇 익은 삼겹살을 먹기 좋게 잘라주고 저희는 살짝 바삭한 삼겹살을 좋아해서삼겹살이 맛있게 익을 때까지 지켜보았네요

고깃집 가면 대부분 얼큰한 된장찌개가 있기 마련인데엉터리 생고기집 된장찌개는 맵지 않아서 달콩양도 오늘만큼은 된장찌개를 무한으로 즐길 수 있었어요

마침 목살도 있기에 냉큼 받아왔는데 목살이 생각보다 부드러워서 맛있게 먹었네요

엉터리생고기 목원대점 육류,고기요리

대전 대전맛집 도안동맛집 목원대맛집 목대맛집 엉터리생고기 무한리필 엉터리생고기무한리필 엉터리생고기 무한리필 목원대 근처 고기 무한리필집이에요 목원대 정문에서 가까워요 고기는 무한리필이고반찬은 따로 셀프바가 있어서 마음껏 가져다가 드시면 됩닌다가운데 된장찌개도 두부와 육수를 계속 드실 수있어요 가격은 1인분에 11000원입니다고기 종류로는삼겹살 우삼겹 항정살 갈매기살 돼지갈비 떡갈비 소세지가 있어요 무한리필이라고 고기가 맛이없고고기의 질이 떨어질거라 생각할 수 있는데벌써 이곳은 몇번이나 와봤지만고기는 맛있답니다 반찬도 눈치볼것 없이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저흰 12시 딱 맞춰서 입장 했는데저희보다 일찍 온 손님들도 있어서 놀랬어요 아직 준비중이라 대야랑 카트는 차마 치워서 찍는뻔뻔함은 못 발휘 하겠더라구요 따란 포스터가 많이 있길래 다 찍었어요 저기 블로그 포스팅하면 어쩌구 저쩌구 하는거는예전에 음료 무한리필이 아닐 때에 캔음료

김삿갓막국수 비빔 막국수가 맛있는 집

다양한 메뉴 있어서 좋았구요 물보다 비빔이 맛있더라구요 방도 있어서 가족 단위 방문하기도 괜찮습니다

보릿골 청계산점 보리밥만 팔진 않음

칼국수 시켜서 먹으면 보리밥 약간 서비스로 나오는것만 먹어도 좋습니다근처에 지하철도 가깝고 맛도 괜찮았네요

엉터리생고기 성대역점 육류,고기요리

안녕하세요 갈매기입니다 다들 크리스마스는 잘 보내셨죠전 두부피자도 먹고 돌담길이 보이는 카페에서여자친구와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 이야기는 이번 주 내로 포스팅 하겠습니다 오늘은 지난 번에 다녀온 수원 성대 엉터리 생고기 소개하겠습니다 전 무한 리필 삼겹살집 중 이집이 제일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엉터리생고기 성대역점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화산로 23110 2층 지도보기 농협 옆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몇 년전무한 리필 삼겹살집이 유행하면서우후죽순처럼 생겨났었죠수많은 무한리필 집을 가봤는데 여기가 품질도 좋고맛도 좋아서 한달에 12회정도 찾고 있어요 매장은 참 넓어요 제가 점심에 삼겹살을 먹으러 가서 손님은 별로 없었어요 점심에 삼겹살 먹은 적 참 오랜만이었어요 메뉴 보통 2번으로 주문해요 우삼겹과 삼겹살 목살이 무한리필이에요 본격적으로 먹기 전에 우삼겹으로 기름칠을 해준 다음삼겹살과 목살을 먹으면 훨씬 맛있고 잘 넘

https://dozoori.tistory.com/entry/강강술래-은평2호점-송추가마골-은평2호점-육류고기요리

 

강강술래 은평2호점 / 송추가마골 은평2호점 육류,고기요리

송추가마골 은평2호점 육류,고기요리 신랑이 자기 월급날이라고 맛있는거 먹자고해서 송추가마골 가쟸더니 오케이 해놓고 막상 저녁먹으러 출발했는데 자기는 스시먹으러 가자는줄 알았다 나뭔소리 으르르릉송추가..

dozoori.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