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구대 노랑통닭 / 스시현 일식당

맛집

by 혜인혜인 2020. 1. 19. 23:26

본문

스시현 일식당

큰아이 학교 회의가 있었다

제사엔 관심없고 젯밥에만 관심있다는 속담이 있듯회의도 중하지만 끝나고 다같이 먹는 식사와 수다삼매경최고지오늘 동행분께서 울동네 줄서서 먹는 생연어 참치전문점 스시현을 추천했다

오늘이 두번째 방문첫번째방문은 내가 가르치고있는 학생 엄마께서 점심접대로근디편하지않아서였는지 그때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없다

매장이 크진 않지만 테이블은 10개 안밖으로 배치되어 있는데 자리가 꽉찼다 이것이 스시현의 에피타이져 연어롤 새우롤그리고 초밥과 돈까스새우튀김와엄청 화려하다

연어롤에 마요네즈 갈색소스와 견과류가루 같은게 뿌려져있는데 내가 먹던 연어롤과 전혀 다른맛이다

익숙치않다

밥안에 돈까스가 들어있었다

신기허네 새우롤도 매우 화려하다

크기가 어찌나 큰지 벤쯔처럼 입도 크고 입안도 컷으면하고 먹을때마다 벤쯔생각이났다여기서 벤쯔는 요즘 내가 빠진 먹방유튜버다딸냄이 일인방송을 공부중이라 덩달아 같이 재밌게보는 채널 꼬독꼬독 맛있는 단무지와 새콤달콤 아삭한 파머리그리고 개운한생강 회에다 무언가 뿌린게 익숙치않은 나그러나첨이라 그렇고 두번 세번맛보면 홀딱 빠질듯 돈까스와 새우튀김 반반 새우튀김이 커서 안을 들여다보니 두마리를 같이 튀겼다

너무 화려하고 예뻐서그리고커서먹기힘들었던 연어롤 촌스러운 입맛의나랑 조금 안맞을 뿐이지 메뉴들이 화려하고 가격도 만원대다가격대비 맛도 모양새도 너무 만족스러운가보다다른분들은 너무 너무 맛있게 행복하게 드신다잘 먹은후 후식은 각자 취향에 맞는 차로 마셨다 생맥이 한 잔에 1900원이란다물론 330ml긴 하지만기냥 지나가는 길에오늘은 시간도 있고 누구랑 떠들기 아니 들어주기는 힘들고잠시 들려봤다

MAFIA 란다애들은 좋아할 만 할거 같은 분위기넹심지어는 외부 음식 반입 가능이야 성남 단대오거리역 스시하면 생각나는 그곳 칭찬해 저희 시댁이 성남인건 아시죠 그래서 성남에자주 가요

친정만큼이나 시댁에 많이 가지만어머니 앞에서 사진 찍었다

간하하하핫 여튼성남 단대오거리에 위치해 있는 스시현에다녀왔어요

단대오거리역에서도 그리멀지않아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는 곳인데요

저도 간만에 다녀왔네욤 짜잔 단대오거리역 스시현 내부는 그리 넓지않은데 손님들이 끊임없이들어와요 진짜 가족단위나 커플들도많이들 오더라구요

노랑통닭 위례점 치킨,닭강정

위례신도시맛집 위례신도시 위례신도시치킨 위례배달맛집 위례치킨 하루하루가 스트레스인 요즘 지윤이와 치맥해야겠어서 노랑통닭으로 달려갔다 불순한 마음이 가득한 우리는 청결한 기름만 사용하는 착한 치킨인 노랑통닭을 먹으며 힐링하기루 했다 오시는길위례 35단지 아파트 버스정류장에서 내리면 티월드 매장으로 시작되는 골목이 있다 거기서 쭉쭉 들어가다보면뭐야 왜 안보여 어딨어 하는 기분이 드는 때가 오는데거기서 몇 발자국만 조금만 더 가면 노랑통닭 배달오토바이가 보이고노랑통닭 매장이 보인다 오늘 스트레스를 치맥으로 날려버릴거라는 포부로당당하게 매장에 들어갑니다 치킨집에 들어가면 뭔가 특유의 기름섞인 꿉꿉함이 존재하는데 노랑통닭 위례점에는 깔끔하고 쾌적했다 저녁시간엔 역시 사람들이 치킨과 함께 맥주를 들이키고 있었다 다들 저와 같은 스트레스를 받고 계시나여 그리고 매장 곳곳에는 센스있는 포스터들이 걸려있어서

노랑통닭 미사1호점 치킨,닭강정

어제는 정신없이 바쁜 하루였네요 쭈니 어린이집 보내고 하남홈플에서 하는 마켓구경갔다가 구경만 하려고 한건데 양손가득그것도 다 내것만 샀음요 어린이집 엄마들 만나서 점심먹고 부랴부랴 쭈니 하원하고 간식 챙겨주고 그리고 그대로 뻗음요 그렇게 내리 낮잠을 3시간이나 잤나봐요 근데 이 풀리지 않는 피로는 뭔가요 남표니 퇴근하기만을 기둥겼는데 집근처에서 회사동료들이랑 치맥하고 온다 네요 나도 치킨먹고싶다 이사람아 하고 전화끈구 쭈니 재우면서 저도 같이 잠들었는데 진짜로 치킨을 사왔어요 노랑통닭에서 순살반반 근데 이 많은걸 나 혼자먹으라구 그리하여 밤 11시에 열심히 통닭뜯었어요 혼자먹으니 열심히 먹는데도 양이 줄지가 않네요 남은건 그대로 냉장고 고고 순살치킨은 오랜만에 먹어보는데 맛있었어요 그래도 전 치킨은 뜯는맛이라 뼈가 붙어있는게 좋네요 그렇게 먹고 새벽에 잠들었다 염지제를 사용하지 않는 건강치킨의 가치와 더불어 옛날 아버지가 봉지에 담아 가족들에게 선물하시곤 했던 통닭 맛에 근

노랑통닭 진주평거점 치킨,닭강정

진주 평거동 맛집 노랑통닭 저렴한 가격에즉석에서 튀긴 바삭한 치킨을 먹을수 있는 진주 평거동 맛집 노랑통닭 티비가 있어서 축구나 농구 야구 등 운동경기를 볼수 있어서 월드컵경기 보기 좋은 진주 평거동 맛집 노랑통닭 3종세트 18000원 순살 뼈 선택가능똥집 10000원 후라이 양념 깐풍 치킨 3가지 맛이 동시에 나와서 선택 고민이 없어서 더 좋았던진주 평거동 맛집 노랑통닭 삼종세트 살도 푸짐하고 바로 튀겨서 바삭바삭한게 너무 맛있었음

하라주쿠라멘 일본식라면

예전에 이 곳 가게 정보를 얻는 과정에메뉴 사진을 보고나선 가야하나 말아야하나를 생각해 보다가1년이 지난 오늘 다녀와 봤습니다 사실 여기까지 오는데계단 또 계단 오르막 계단 또 오르막 계속 가파른 오르막이 동네는 산을 깍아서 만들었나 왜 이렇게 고지에 있는건지추운 날씨인데도 땀 흘리면서 겨우 도착했네요 일단 노란색 바탕의 빨간 글씨 간판이 꽤나 강렬하고24시간 숙성 된 수제면이 눈에 띄네요 내부 인테리어는 이런 느낌이에요 메뉴판 보이시나요 좀 더 다가가서 찰칵메뉴판 보면 헉 소리 나오는게라멘 종류가 장난 아니게 많다는거에요 작지만 독특한 가게 외관이 눈을 사로잡는다 테이블이 몇개 없어 많은 손님을 수용하지는 못하는 듯 일본 관련 사진들이 벽에 많이 붙어 있다 온 몸에 문신을 휘감은 무서운 아저씨들 사진이 입맛을 좀 떨어트리기도 가게 규모가 작은 만큼 많은 인원을 수용하지 못해우리가 도착

https://zuzuri.tistory.com/entry/구리시-묘향손만두-골목안채-구리시-사람이라면-강추하는-곳-

불러오는 중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