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연신내 곱창 무한리필 / 이모네곱창 곱창,막창,양

맛집

by 혜인혜인 2019. 12. 2. 05:13

본문

이모네곱창 곱창,막창,양

이 때 까지만해도 별 생각은 없었다

그냥 자바칩을 벤티로도 마시는 구나 꿀꿀이가 되겠구나 감사해요

에이미댈님 소연씨 생일축하해요

화장실에서 정말 펑펑 울었는데 어제 민지가 울어서 집에 오는 길에 그 생각이 나서 눈물이 났다 영준빌딩 경비아저씨랑 헤어질 때도 막 울었는데 정말 오랜만에 울었다

화나서가 아니라 겨웠다

힘이 나는 또 나한테 지고 있구나라는 생각이 지배하니까 괴로웠다

하트는 너를 위한 거시다 이 때 까지만 해도 막 밝아지려고 했던 거 같은데 저 빨간색 샴페인 넘 맛있었는데 달 사진 언제쯤 철이 들런지 올리려다 말았다

내가 좋아하는 곳으로 려갔다

그루브177동교동카페 여기 내가 좋아할 거 같다고 처음 단비가 나 데리고 왔었는데비야 왜 연락이 안되니 9시 좀 넘어서 갔는데 마감시간 얼마 안남아서 슬펐다

그냥 카페더빅바나나 갈걸 _ 나도 오빠따라 투자할 걸여자친구 가방 사 줄 돈은 챙겼다고 신나하던 준양몬부럽나도 투자할걸고 벌써 만난지 7년이라니언제 결혼할거묘 브라덜 샤워 해준다고요

조카 백일에 친동생 아픈데도 신촌까지 와 준 듐니 오빠랑 아웅다웅 다툴때 젤루 재밌다

빨리 성덕씨 리고 다 같이 놀러가자 내가 말 많이 할 수 있어 계속 예뻐지는 슈미니듀마니 두미니 둠니 멀리 있지 않지만 그래도 매일 연락해서 수민이의 일상은 다 알고 있다

킄 나와 같이 블로그를 해보지 않으련 듐니의 포수니일기 어떠니 셀럽이되고싶어2 미들넴 엠제이가 태어난 곳 너 여기서 태어났다며 귀신같이 기억이 났다 아 뭔가 너무 신기했닼 홍영택산부인과 앞에서 인증샷 내 일이라면 엠제이는 막 엄청 정의롭게 빠샤 얘기해줘서 나 너무 든든쓰 고마워 민지야 그것만으로도 나는 너무 힘이 되었었다

내가 은혜를 갚을게 말은 그렇게 했지만 정말 떨어지면 _너무 우울할 거 같고 적응은 하겠지만 모르겠다

상상을 안 해봤는데 인생회사 까지는 아니었는데 그래도 참 좋았고 참 좋고 참 좋을 줄만 알았다

착한돼지 연신내점 고기뷔페

어제는 저녁에 친구들과 셀프 고기뷔페 집을 갔습니다 사실 전 무한리필 고기 뷔페는 별로에요 착한돼지가 되어버릴 각 연신내 착한돼지 이벤트 하더라구여3개중에 고르라고 하던데저희는 코인노래방 고름 코인노래방 펌프까지야무지게 연신내 나들이 완료했습니당오늘도 또 고기먹어야하는데여러분 전 다이어트 틀렸어여돼지로 살 팔자인가봅니다가성비좋은 연신내고기집 찾는다면 착한돼지 무한리필 고고싱                            연신내 고기뷔페 착한돼지                         9900원 무한셀프고기카페 샐러드푸드           주말엔 스시를 먹었으니 오늘은 고기차례 이번휴가동안 또 5킬로가 불겠구나 하면서도 다시 복귀하면 빠지는 특성을 감안해서 아낌없이 먹기로하고 진격하라   연신내에는 무수히 많은 고기뷔페가 있지만 가격도 저렴하면서 깔끔

왕십리곱창 곱창,막창,양

안녕하세요 오늘도 역시 먹을것만 올리는 미나네입니당 저는 사실 먹을것보다 다른 것들을 올리고싶었는데 제가 하는 일의 대부분이 먹는것이라 어쩔수가 없네요 오늘은 제가 좋아라는 하지만 자주 찾아먹지는 않는 곱창을 소개하면서 또 침샘에서 침이 폭발하지 않게 조심해야겠네욬 다른때와 다르게 전날부터 먹을걸 정해놓은 주말이었어요 남자친구 일이 끝나고 저희가 가는 곱창집이모네곱창집을 찾아갔는데 아직오픈전인지 닫혀있더라구요 사실 이른저녁시간이었거든용 그래서 연신내 골목골목을 돌아다니다가사실 곱창집 다 문을 안열었어요 오늘 곱창을 먹기로했으니 열린곳으로 가자 해서 무작정 들어온 곳 왕십리 곱창 따란 바로 이곳입니다 연신내 학생때말고는 잘 안와서 언제 생겼는지도 잘 모르겠네용 간판을 보니 꼼장어도 파는 것 같죠 입구로 들어가봅니당 알바생분인지사장님 아들님인지제가 찍는 타이밍에 나타나셔서 무튼 직원분을 뒤로하고 내부를 살펴볼게용 들어가자마자 오른편으로 서비스 테이블이 있는데용 음 셀프로 이용하진

아우성황소곱창 곱창,막창,양

곱창맛집 20년전통 아우성 황소곱창 모처럼 신랑과 데이트를 하러 연신내에 나왔어요 집에서 걸어갈 정도로 가까운 곳이긴 한데 결혼생활이란 것이 일상생활을 해나가야하니까 데이트는 꿈도 못꿀 때가 많아요 그래서 아예 이 날은 무슨 일이 있어도 데이트를 하자고 결심을 하고 둘이 룰루랄라하면서 연신내로 나왔답니다 게임장 가서 총쏘기 게임하면서 신랑이 매력발산 왕창 해주시고 슬슬 배가 고파진 우리는 연신내를 돌면서 무얼 먹을까 고민을 하게 되었어요 그러다 이 황소곱창이란 말에 그리고 20년 전통이란 말에 바로 이곳이야란 느낌으로다 들어오게 된 연신내 곱창전문 아우성 황소곱창이에요 일단 메뉴판은 이렇습니다 저희는 모듬구이와 카스1병 간과 처녑이 나왔으나 저는 생간과 그리고 처녑을 싫어해서 패쓰 신랑이 잘 먹을 줄 알았는데 의외로 안먹더라구요 그래서 신선도를 설명할 길이 없어요 부추는 그냥 부추정구지보다 약간 심심하고 부추본연의 맛이 조금 더 느껴졌어요 밑반찬은 김치 한가지 쌈장과 마늘이

연막술 의정부점 곱창,막창,양

페이스북 맛집 연막술 실제 후기 의정부 연막술 삼겹살 6가지맛 막창무한리필 13900원 오늘은 꼭 가보고 싶었던 의정부 연막술을 다녀왔어요 세트가 하나 둘 나눠져있는데 당연히 삼겹살에 막창 6가지맛 무한으로 시켜야뎄죠 초저녁부터 사람들이 꽤나 있었어요 Sns에 올리면 음료 서비스 라고 적혀있는겁당 국수 선지해장국 날치알 주먹밥 계란후라이 없는게 없어요 지금 좋은데이 원플원도 하고있다는점 참고데스 선지해장국도 무한리필 여기서 아쉬운거는 조금 식당이 쾌쾌한 냄새가 조금 나고 위생이 아쉬웠어요 수저도 조금 미끌거리고 매장 청소는 깔끔하지 않았으니 그런건 참고해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